当前位置:首页 > 宿州市 > “나 역시 고엽제 후유증과 평생 싸워왔다. 피해자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안다. 끝나지 않는 고통을 견뎌야 하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라도 전하고 싶었다”고 김씨는 말했다. 그는 17년째 VAVA 호찌민 지부 사진·미디어 선전부 홍보 담당으로 피해자 현실을 세상에 알리고 있다. 正文
“나 역시 고엽제 후유증과 평생 싸워왔다. 피해자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안다. 끝나지 않는 고통을 견뎌야 하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라도 전하고 싶었다”고 김씨는 말했다. 그는 17년째 VAVA 호찌민 지부 사진·미디어 선전부 홍보 담당으로 피해자 현실을 세상에 알리고 있다.
时间:2025-05-12 17:03: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育群 阅读:973次
(责任编辑:杨耀东)
最新内容
- ·더욱이 대법원이 ‘사건 배당 9일만의 판결’이라는 이례적인 초고속 재판을 진행한 만큼, 파기환송심 역시 빠른 속도로 진행될 가능성을 배제하기 어렵다. 다만 기록 송부, 재판부 배당, 심리 등의 절차 등을 고려할 때 대선 전에는 대법원의 재상고심 판결까지 내려지기는 사실상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이데일리 최오현 송승현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다. 1심에서 피선거권이 박탈되는 징역형 집행유예를 받았던 이 후보는 2심에서 무죄로 기사회생했지만, 대법원은 유죄 취지의 판단을 내놓은 것이다. 대법원은 1심 판단과 같이 이 후보의 발언이 일반 선거인들에게 주는 인상을 주요한 판단 근거로 삼았다.
- ·
- ·
- ·검찰은 쿠팡이 두 상품군의 온라인 쇼핑몰 검색 순위 산정을 위한 기본점수를 최대 1.5배 가중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 ·
- ·동행제품 체험관을 찾으면 높은 경쟁률로 선정된 동행축제를 대표하는 300개의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구경하고, QR 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중 15개사 제품은 현장에서 직접 판매한다.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이 후보에게 자진사퇴를 촉구한 데 대해선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선 온갖 상상을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국민의 뜻을 따라야 한다”고 일축했다.
- ·
- ·이마트는 1~2일 파머스픽 당도선별 수박 전 품목, 꿀처럼 달콤한 수박 전 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 판매한다.
- ·아세트아미노펜은 하루 4000mg 이상 복용하면 급성 간 독성 위험이 있다. ‘타이레놀500밀리그람정’ 기준으로 하루 최대 8알, ‘타이레놀이알650밀리그람정’은 6알 용량이다. 임산부, 노약자, 아이들에겐 아세트아미노펜 성분 약을 주로 추천한다. 안전한 약도 사람마다 부작용이 있을 수 있지만 아세트아미노펜 계열이 제일 안전하다. 또 타이레놀과 판콜, 판피린 등을 함께 복용하는데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겹칠 수 있어서 주의해야 한다.
热点内容
- ·
- ·존 필린 장관은 선박 블록 조립 공장의 자동화 공정에 대해 특별한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 ·
- ·
- ·1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4년 교통량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도로를 통행한 차량을 하루 평균으로 산출한 결과, 전년 대비 1.3% 증가한 1만6262대로 나타났다. 도로 교통량은 지난 10년간 연평균 1.6% 증가하는 추세다.
- ·30대 중반까지만 해도 이 대표에게 '경제적 자유'란 돈을 많이 번다는 의미였다. 이 대표는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LG화학에 들어가 화장품 영업 부문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입사한 지 6년째 되던 해 31세 나이로 전라북도 영업망을 책임지는 자리에 올랐다. 직급이 오르고 월급의 앞자리가 바뀌어도 이 대표는 아쉬웠다. 많이 벌고 싶었다. 돈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자녀들에게 누리게 해주고 싶었다.
- ·- '서남예술촌'에선 어떤 일을 하실 계획인가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