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忌野清志郎 >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이문 꽃언덕길은 중랑천과 조화를 이루는 정원형 산책로로,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계절의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생활권 주변에 자연 친화적인 정원을 꾸준히 확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正文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이문 꽃언덕길은 중랑천과 조화를 이루는 정원형 산책로로,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계절의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생활권 주변에 자연 친화적인 정원을 꾸준히 확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7:01: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撒小乐团 阅读:828次
(责任编辑:滚石乐队)
最新内容
- ·이에 따라 SKT의 1위 이동통신 사업자 지위가 흔들릴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옵니다.
-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구독자 271만명을 보유한 IT·테크 전문 유튜버 잇섭과 함께 진행하는 네이버 핫IT슈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 이낙연 예. 요컨대, 헌법재판소의 결정은 우리가 받아들여야 될 것 아니겠어요? 물론, 윤석열 정부의 총리였다는 그 이유 때문에 말끔하지가 않죠. 말끔하지가 않죠. 그러나 그분에 대한 지지나 기대가 꽤 있다는 것은 오죽했으면 그랬겠어요.
- ·
- ·
-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요구한 미국의 구체적인 안전 보장 조항도 제외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그러면서 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의 공복으로 경제발전의 최일선에서 일생을 살았다며 국익의 최전선인 통상외교까지 정쟁의 소재로 삼는 현실을 저의 양심과 상식으로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었다며 출마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 ·
- ·<한덕수/전 국무총리> 이번 대통령 선거를 통해 우리 국민의 선택을 받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热点内容
- ·
- ·
- ·
- ·
- ·또, 플랫폼노동자 등 고용 형태가 불안정한 노동자들도 노동권이 보장되는 사회를 촉구했습니다.
- ·
- ·정 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법사위 전체회의에서 내란과 외환의 죄가 아니면 대통령은 재임 중 소추되지 않는다고 정한 대통령의 불소추특권(헌법 제84조)과 관련해 “대통령의 헌정 수행 기능 보장을 위한 취지”라면서 “그러나 현행 법률 체계에서는 대통령에 당선되기 전에 이미 개시된 재판을 중지할 법적 규정이 없어서 헌법 취지를 실질적으로 구현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했다.
- ·지난밤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사임한 가운데, 직무대행을 맡은 김범석 1차관이 2일 오전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김병환 금융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과 거시경제·금융현안간담회(F4)를 개최했다고 기재부가 밝혔다.
- ·
- ·영상편집 : 오광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