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甘南藏族自治州 > 한 권한대행은 2일 국회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으로 알려졌다. 출마선언문에는 협치를 위한 거국 내각, 임기 단축도 고려한 분권형 대통령제 및 개헌 필요성 등을 담을 것으로 전해졌다. 한 권한대행 대선 캠프에는 손영택 전 국무총리 비서실장과 김수혜 총리실 공보실장, 신정인 시민사회비서관, 김철휘 소통메시지비서관, 이충현 정무협력비서관 등 총리실 참모들이 주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호남 출신인 이정현 전 새누리당 대표와 윤석열 행정부 대통령실 부대변인 출신인 김기흥 국민의힘 대변인도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正文
한 권한대행은 2일 국회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으로 알려졌다. 출마선언문에는 협치를 위한 거국 내각, 임기 단축도 고려한 분권형 대통령제 및 개헌 필요성 등을 담을 것으로 전해졌다. 한 권한대행 대선 캠프에는 손영택 전 국무총리 비서실장과 김수혜 총리실 공보실장, 신정인 시민사회비서관, 김철휘 소통메시지비서관, 이충현 정무협력비서관 등 총리실 참모들이 주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호남 출신인 이정현 전 새누리당 대표와 윤석열 행정부 대통령실 부대변인 출신인 김기흥 국민의힘 대변인도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时间:2025-05-12 17:36: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黑龙江省 阅读:777次
(责任编辑:曲靖市)
最新内容
- ·
- ·국민의힘 3차 경선(결선)에 진출한 김문수·한동훈 후보 모두 한 전 대행과의 단일화에 반대하고 있진 않지만 단기간 내에 후보 단일화가 원만히 이뤄질지는 장담하기 어렵다. 단일화는 늦어도 10~11일 후보등록 마감일 전까지 마무리해야 한다.
- ·
- ·대회 참가자 모집은 오는 2일부터 30일까지다. 여성창업 플랫폼 꿈마루 누리집 '경기 여성창업 경진대회'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다. 오는 6월 중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오는 7월 본선 심사와 함께 최종 순위를 결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 ·
- ·펜타그립의 ‘악필 교정기’는 손 글씨에 익숙하지 않은 청소년에게 유용하다. 인체공학적 지렛대 원리로 힘을 분산해 필기 시 손가락 부담을 줄이고 바른 자세로 글씨를 쓸 수 있도록 돕는다.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청소년이 올바른 필기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 ·
- ·한 권한대행은 취임 1년을 맞았을 당시 총리실 직원들에게 소회를 담은 편지를 보낸 바 있다.
- ·위기를 극복해온 나라인데,
- ·
热点内容
- ·그 후 10년이 흘렀다. 그동안 세상은 변해갔고, 책방 주인은 늙어갔고, 책방도 낡아갔다. 그사이 자영업자는 120만명이 가게 문을 닫았고, 미스터버티고 책방은 네번이나 이사를 해야 했으며, 책방 주인의 나이는 40대에서 50대로 앞자리가 바뀌었고, 아내와 둘이 살던 집에는 강아지 한마리와 올해로 아홉살 된 쌍둥이 사내아이들이 함께 살게 되었다.
- ·노동절인 1일 전국적으로 시간당 최대 10㎜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경기 북부와 강원·제주 산지 지역에는 각각 50㎜, 60㎜ 이상의 많은 비가 쏟아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 ·
- ·
- ·
-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도 민주당이 대선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형이 최종 확정되지 않았을 뿐 피선거권 상실은 시간문제일 뿐”이라며 “민주당은 대법원의 판단을 존중해 즉각적인 후보 교체를 단행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 ·
- ·선참 일본군 병사들 중에는 한인학병들에게 학대와 멸시를 가하는 자들이 있었다. 장준하가 잔반불식동맹의 주동자라는 것을 안 취사장의 일인 상등병이 이 더러운 반도놈의 새끼 운운하며 심한 모욕을 주었다. 장준하는 이날 밤 불침번 근무교대를 마치고 내무반장 우에다를 찾아가 이를 정중하게 항의했다. 여기에는 두 가지 목적이 담겼다. 한인에 대한 학대와 멸시를 시정시키려는 뜻과 함께 그의 신뢰를 받아 주위에 있는 중국군의 위치를 알아내려는 생각이었다.
- ·- 헌법 84조는 “대통령이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의 소추를 받지 않는다”고 규정하는데, ‘소추’가 검찰의 공소제기만을 의미하는지, 진행 중인 재판까지 포함하는지를 두고 해석상 대립이 있습니다.
- ·“한국 소비자들이 재규어랜드로버를 사랑하게 만드는 법은 간단하다. 제대로 된 제품을 적시적소에 적합한 가격에 내놓으면 된다. 이처럼 뻔한 것을 그동안 못했다. 애프터서비스(AS)에도 허점도 있었다. 분명히 개선해야 하는 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