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琥珀 > 이날 저녁 열린 민주당 의원총회에서도 “대통령 불소추 특권을 입법화해야 한다”는 강경한 목소리가 이어졌다. 이 후보가 대선에서 승리해 곧바로 대통령에 취임하더라도, 대통령 신분 동안 사법 리스크 논란이 이어질 수 있는 만큼 형사소송법 등을 개정해 재판이 지속되는 것을 막겠다는 취지다. 正文
이날 저녁 열린 민주당 의원총회에서도 “대통령 불소추 특권을 입법화해야 한다”는 강경한 목소리가 이어졌다. 이 후보가 대선에서 승리해 곧바로 대통령에 취임하더라도, 대통령 신분 동안 사법 리스크 논란이 이어질 수 있는 만큼 형사소송법 등을 개정해 재판이 지속되는 것을 막겠다는 취지다.
时间:2025-05-12 12:42: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晋中市 阅读:925次
(责任编辑:眉山市)
最新内容
- ·
- ·
- ·교육부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트리플링 시 (일부 학번의) 수강을 제한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페널티를 주려는 게 아니라 교육 여건이 안 되기 때문”이라며 “기존에 100명을 가르치던 곳에 350명이 오게 되는 것인데 그들을 다 수용하기는 어렵다”고 설명했다.
- ·
- ·#화천군 #붕어섬 #기념행사 #어린이날 #어린이강원이 주도한 산림녹화 기록물이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된 가운데 강원도내 산림녹화 기록물을 보존, 발굴한 안중걸·박규원 한국산림녹화UNESCO 등재추진위원이 강원도지사 감사패를 받았다.
- ·
- ·한편 축제의 하이라이트 행사 중 하나인 문화예술협회 연의 샤인 콘서트는 5월4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 ·
- ·강동구아동청소년미래본부는 5월 10일 ‘오!해피데이’를 열고 무드등, 마카롱, 호루라이트 만들기와 한궁, 컬링, 볼링 골프 등 놀이형 신체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가자에게는 팝콘, 에이드 등 먹거리와 인생네컷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며, 특히 이날에는 보호자와 미취학 아동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의 달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 ·이 후보는 이날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 중앙집행위원회에 참석해 정책협약도 체결했다.
热点内容
- ·시는 이번 1994 특별노선 확대 운행을 통해 경기 당일 예상되는 교통 혼잡을 최소화하고,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유도해 승용차 이용을 줄이겠다는 방침이다.
- ·
-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이다.
- ·1심 판결문과 2심 판결문은 명확한 논리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국내정보기관 신베트와 소방 당국이 화재 원인에 대한 조사를 착수한 가운데 경찰은 팔레스타인인 밀집 거주 지역인 동예루살렘에서 방화 용의자 1명을 체포했다. 이에 초정통파 유대교 정당인 샤스당의 아리에 데리 대표는 산불이 ‘테러리스트’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했다.미국과 우크라이나가 파행 두 달여 만에 미국의 우크라이나 희토류 자원 개발 참여를 인정하는 광물협정을 체결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광물협정 체결을 계기로 ‘러시아 침공’을 명확히 하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안보지원을 약속하면서 러시아의 거부로 공전 중인 휴전 협상이 속도를 낼지 주목된다.
- ·
- ·쟁점은 ‘골프 사진’ ‘백현동 발언’…1·2심 판단 정반대 뒤집혀
- ·
- ·
- ·[이상덕 기자 / 박승주 기자]◆ 트럼프 관세 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