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同市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일 “모든 부처는 도움이 절실한 분들께 추경 예산이 하루라도 빨리 닿을 수 있도록 집행에 최대한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正文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일 “모든 부처는 도움이 절실한 분들께 추경 예산이 하루라도 빨리 닿을 수 있도록 집행에 최대한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1:13: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朱文 阅读:944次
(责任编辑:朱宗庆打击乐团)
最新内容
- ·조례안은 ▲고교학점제 운영 지원을 위한 교육감의 책무 규정 ▲기본계획 수립 및 시행 ▲교육과정 다양화를 위한 시책 추진 ▲교원 연수 및 학생·학부모 대상 설명회 개최 ▲지방자치단체 및 대학·연구기관과의 협력체계 구축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 ·
- ·
- ·관람 시간은 매주 금·토·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전시 기간 중에는 다양한 유료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관람객은 할망 작가들과 직접 교류하거나 창작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 ·
- ·
- ·이번 행사는 코트라와 주칠레 대한민국 대사관이 함께 주관한 방산 전시회로 국내 방산기업들의 해외 시장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K-방산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칠레 국방부를 비롯해 육·해·공군, 경찰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 ·6월부터는 공공보건 포털 이(e) 보건소(www.e-health.go.kr)에서 온라인도 신청할 수 있다.
- ·현대차는 주요 인기 8개 차종에 대해 기본 할인, 프로모션 할인 등 차종별 100~6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
热点内容
- ·
- ·
- ·김범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이 2일 “증대된 정치적 불확실성이 금융·외환시장에 주는 부정적 영향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F4 회의를 중심으로 비상점검·대응체계를 지속 가동하겠다”고 밝혔다.
- ·
- ·이는 석유류가격이 5개월 만에 하락 전환(2.8%→-1.7%)했음에도 농축수산물가격(0.9% →1.5%)이 상승하고 가공식품가격(3.6%→4.1%)도 오른 결과로 풀이된다.
- ·
- ·복된 가정을 위해 평생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처음 사람 아담의 프러포즈를 보십시오. 그가 한쪽 무릎을 꿇고 반지를 끼워주며 프러포즈를 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어떤 말을 했는지는 압니다.
- ·
- ·
-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도 산불 피해 복구에 동참했다. 굿피플은 5월 내에 산청·의성·하동 지역에 생필품 20억원 상당과 긴급 생계비 1억원 등 총 21억원 규모의 추가 구호를 진행한다. 지난 3월부터 선제적으로 시작된 구호 활동까지 포함하면 누적 지원액은 25억원에 이른다.부교역자들에겐 돈보다 성장이 중요했다. 신학대학원생들은 사역지 선택 시 담임목사의 인격과 영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