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안전 기준도 강해진다. 층수가 50층이 넘어가는 초고층 건축물은 피난 안전구역을 최대 30층마다 1개소 이상 설치해야 한다. 정비사업들이 대부분 49층으로 추진되는 이유다. 조합 입장에서는 피난 안전구역 공간만큼 분양 수익이 줄어든다. 이에 따라 빠른 사업 진행, 분담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일부 사업성을 포기하고 고층을 반대하는 조합원이 늘어나는 분위기다.!

안전 기준도 강해진다. 층수가 50층이 넘어가는 초고층 건축물은 피난 안전구역을 최대 30층마다 1개소 이상 설치해야 한다. 정비사업들이 대부분 49층으로 추진되는 이유다. 조합 입장에서는 피난 안전구역 공간만큼 분양 수익이 줄어든다. 이에 따라 빠른 사업 진행, 분담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일부 사업성을 포기하고 고층을 반대하는 조합원이 늘어나는 분위기다.

时间:2025-05-12 17:29: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潘裕文 阅读:881次

(责任编辑:泰迪罗宾)

相关内容
  • 권 원내대표는 “서울고법은 이 후보에 대한 파기환송심을 빠른 시간 내에 열어서 6월3일 대선 전에 이 후보의 법적 리스크에 대한 명확한 판단을 해주길 바란다”며 “이 후보는 자신의 잘못에 대해 일말의 반성이 없었다. 파렴치한 선거법 위반 사범에 대해 반드시 징역형으로 무거운 법적 책임, 엄중한 책임을 물어야 할 것”이라고 했다.
  • 방세환 시장은 “광주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매우 뜻깊은 도민체전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자원봉사를 통해 나눔과 배려의 정신을 실현하고 경기도민 모두가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감동의 축제를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경기도교육청4.16생명안전교육원은 5.18민주화운동 45주년을 기념해 ‘모두의 오월’ 전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 그렇습니다. 대법원에는 대법원장과 13명의 대법관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법행정 업무로 바쁜 천대엽 법원행정처장과 중앙선관위원장으로 회피를 신청한 노태악 대법관은 제외됐습니다. 이에 따라 대법원장과 11명의 대법관, 모두 12명이 전원합의체를 구성하고 있는데요.
最新内容
推荐内容
  • 지역별 아파트 매매가격은 수도권(0.02%→0.01%) 상승폭 축소, 서울(0.08%→0.09%)은 상승폭 확대, 지방(-0.04%→-0.05%)은 하락폭 확대됐다. 5대광역시(-0.06%→-0.07%)와 8개도(-0.03%→-0.05%)는 하락폭이 커졌지만 세종(0.23%→0.49%)은 상승폭이 커졌다.
  •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커넥트투의 오너 전용 공간인 '오너스 라운지'는 GR 브랜드를 테마로 한 'GR 포토존'으로 운영된다. 마스터 드라이버 '모리조(MORIZO)'의 모터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담은 다양한 GR 소품들로 꾸며져 있으며, 360도 회전 카메라를 활용한 특별한 촬영 체험도 가능하다.
  • 로이터통신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바이든 행정부가 수립한 AI 반도체의 수출통제 국가별 등급제를 변경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럼프 1기 행정부에서 상무장관을 지낸 윌버 로스 전 장관은 이 매체에 “(기존의) 등급 분류를 없애야 한다는 주장이 있어 현재 조정 중”이라고 말했다.
  • 최준범 전주시 대중교통국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동물원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 여건 제공을 위해 가용한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연휴 기간 많은 차량과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대중교통과 셔틀버스 이용 등 방문객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