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부터 X(옛 트위터)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유심 관련 스미싱을 조심하라'는 글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时间:2025-05-12 11:01: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袁耀发 阅读:396次
(责任编辑:邓颖芝)
最新内容
- ·
- ·◇ 조인섭 변호사(이하 조인섭) : 한 사람의 삶을 보면, 인생은 한 편의 드라마죠. 그 드라마에 등장하는 인물이 몇 명이고,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는 모르겠지만, 결말은 해피엔딩일 겁니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 오늘은 여러분의 사연을 드라마로 꾸미는 리얼 극장 Day입니다.
- ·재단 등 고소인 측은 스카이데일리가 5·18 북한 개입설 등 터무니없는 주장으로 유족과 관련한 허위 글 보도 소재로 삼아온 것으로 파악했다.
- ·[앵커]
- ·
- ·[송영훈]
- ·2002년생, 마음이 바쁘다고 일까지 서둘지마라.
- ·
- ·오늘 전국 하늘에 가끔 구름만 지나가다가 오후부터는 다시 흐려지겠습니다.
- ·
热点内容
- ·영상편집ㅣ정치윤
- ·또 본인도 이사로 재직 중인 머스크가 이런 움직임을 알고 있었는지 여부나, 테슬라에서 보내는 시간을 늘리겠다는 그의 약속이 다른 이사들의 승계 계획 구상에 영향을 줬는지 여부도 불확실하다고 덧붙였습니다.
- ·특히나 1심에서 유죄로 판단했던 재판부 같은 경우에는 피고인인 이재명 후보 입장보다는 이재명 후보의 발언을 통해서 선거권자인 유권자들이 어떻게 그 발언을 받아들일 것인가. 이것을 허위로 받아들일 것인가, 이 부분에 대해서 굉장히 중점적으로 봤고요. 반면 2심 같은 경우에는 유권자 입장보다는 피고인이 어떤 고의를 가지고 이런 말을 했을까. 이것이 의견 피력의 의도였을까, 아니면 정말 허위사실을 공표하기 위한 고의였을까, 이 부분에 대해서 피고인 중심으로 판단한 부분이 있습니다.
- ·-유심보호 가입해도 은행에서 추가 보안조치 해야 하나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습니다.
- ·고등법원 판사 출신 법조인은 “대법원이 이례적으로 속도를 내서 결론을 내린만큼 고등법원 입장에서도 따라야 한다는 부담감을 가질 수밖에 없다”고 했다. 특히 지난 2004년 대법원은 “파기환송심의 경우 새로이 기록접수 통지를 할 필요가 없고, 항소이유서를 새로 제출받을 필요도 없다”는 내용의 판결을 내린 바 있다. 파기환송심에 필요한 절차를 일반 항소심이나 상고심과 달리 판단한 것이다.
- ·◆박귀빈: 그럼 현행법상 통신사들의 의무가 어느 정도인지 짚어보죠. 국내 통신사들에 대해서 이런 개인정보 보안 관리 의무, 어느 정도로 법에는 규정돼 있나요?
- ·1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국내 모든 예금은행이 지난 2월 새로 취급한 고정금리형 주담대의 가중평균 금리는 연 4.22%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변동금리형 주담대의 평균금리(4.25%)보다 0.03%포인트 낮다.
- ·
-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