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선 씨 별세·이동춘 경남도교육청 총무과 비서실장 모친상=1일 경남 창원파티마병원, 발인 3일 오전 7시 30분 055-270-1900
时间:2025-05-12 13:58: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底里 阅读:502次
(责任编辑:安若儿)
最新内容
- ·
- ·
- ·페라리는 다운포스를 위해 프런트 보닛에 통합한 에어로 댐퍼, 리어 범퍼의 수직 핀, 사이드 윙, 액티브 리어 스포일러 등을 추가로 장착했다.
- ·
- ·
- ·만약 이번 판결대로 국민이 이 후보가 거짓말을 했고 대통령 자격이 없다고 판단하면 여론이 냉각될 수 있다. 반대로 이번 판결이 대통령의 자질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본다면, 이 후보의 지지율은 계속 고공행진을 할 것으로 보인다.
- ·
- ·미 상무부는 3월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전년 동월 대비 2.3% 상승했다고 30일(현지시간) 밝혔다.
- ·
- ·전용기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며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热点内容
- ·
- ·■ 진행자 / 내일 무죄가 나올 거다? 그러니까 상고 기각이 될 거라고는 보세요?
- ·
- ·외견상 자원 개발· 경제 협력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안보까지 고려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라는 분석입니다.
- ·
- ·지우씨가 유튜브 채널 ‘굴러라 구르님’을 운영하고 자신의 경험을 담은 책(〈하고 싶은 말이 많고요, 구릅니다〉 〈우리의 활보는 사치가 아니야〉 등)을 쓰는 이유도 휠체어 이용 장애 학생들에게 다양한 삶의 선택지가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지우씨는 현재 미국 국무부 프로그램에 선발돼 5개월간 미국 인디애나주 델라웨어카운티에 위치한 볼 주립대학(Ball State University)에 장학생으로 머물고 있다. 장애 학생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도 아니었고, 랜덤으로 배정된 학교이지만, 복잡한 절차로 장애 여부를 증명하지 않아도 장애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새로웠다. “제가 다니는 서울대에서는 장장 20년 넘게 저상 셔틀버스를 만들어달라고 요구하고 있거든요? 학교 측에서는 그 요구를 역차별이라고 해요. 볼 주립대학은 평지에 있고, 모든 곳을 휠체어로 갈 수 있는데도 장애 학생 이용 차량이 세 대나 있어요. 30분 전에만 연락하면 언제나 이용할 수 있어요.”
- ·
- ·
- ·
- ·이어 “누구보다 밝고 열심히 살았던 동생의 휴대전화에서 자신의 사후를 대비한 듯한 증거 모음집을 보며, 동생의 마지막 선택이 충동적인 감정에 의한 것이 아니었음을 느껴 통탄스럽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