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守护 > 이어 “SNS 게시판을 통한 전자상거래에서 플랫폼 운영자에 대해 전자게시판서비스 제공자로서 책임이 적용된다는 점을 명확히 해 SNS 마켓 신뢰성과 투명성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正文
이어 “SNS 게시판을 통한 전자상거래에서 플랫폼 운영자에 대해 전자게시판서비스 제공자로서 책임이 적용된다는 점을 명확히 해 SNS 마켓 신뢰성과 투명성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时间:2025-05-12 10:58: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豆豆 阅读:395次
(责任编辑:邓宁)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번 행사에는 옵스, 아동복지후원회, 아이티씨, 프롬키즈, 메드윌병원 등이 지역 협찬사로 참여해 함께 뜻을 모았다.
- ·알바몬 관계자는 현재는 동일한 방식의 해킹 시도는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원천 차단된 상태라며 이번 일을 단순한 위기로 보지 않고 알바몬의 보안 시스템을 전면 점검하고 근본적 개선을 이루는 계기로 삼겠다며 현재 상황을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관계기관에 보고하고 함께 유입경로를 비롯한 모든 조사를 진행 중으로, 결과가 나오면 재공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이번 경진대회는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생성형 AI와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아이디어 기획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대학생 대상 아이디어 기획 등 총 3개 분야다. 올해는 대학(원)생 부문 신설에 따라 한국장학재단 특별상이 새롭게 수여된다.
- ·전날 대법원이 이 후보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한 데 대해 그는 사안의 중대성과 대선이라는 특수 상황에서 대법원이 전원합의체로 결론을 내려 다른 의견을 남기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으로 봐야 할 것 같다고 평가했다.
- ·[데일리안 = 남가희 기자]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가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지 1년 만에 국내 매출 규모가 3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일 밝혔다.
- ·
- ·77년생 : 뜻밖의 손실이 생겨 이루지 못하니 안타깝습니다.
- ·
- ·
- ·세종텔레콤도 이날 18.69% 오른 4065원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