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贺州市 > 지난봄 첫 번째 캠페인 화보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와키윌리와 TWS는 이번에는 한층 더 시원한 '여름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 타이틀은 "BE MY BREATH(넌 나의 활력소)"로, 함께일 때 더욱 청량하고 생기 넘치는 여름을 표현했다. 관련 화보는 와키윌리와 TWS의 두 번째 협업으로,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다시 한번 드러낸다. 正文
지난봄 첫 번째 캠페인 화보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와키윌리와 TWS는 이번에는 한층 더 시원한 '여름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 타이틀은 "BE MY BREATH(넌 나의 활력소)"로, 함께일 때 더욱 청량하고 생기 넘치는 여름을 표현했다. 관련 화보는 와키윌리와 TWS의 두 번째 협업으로,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다시 한번 드러낸다.
时间:2025-05-12 09:30: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辽阳市 阅读:342次
(责任编辑:天津市)
上一篇:◆ 서용주> 근데 이제 총괄 선대위원장뿐만 아니라 보면 공동선대위원장을 좀 보셔야 돼요. 이석연 전 법제처장 이인기 전 의원 있죠. 그다음에 권오을 국민의힘 전 의원 자체도 국민 대통합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을 했습니다. 면면을 보면 지금 당내에서는 친명 일색으로 가는 게 아니라 친문 386 모든 어떤 계파를 초월해서 적재적소에 강금실 전 장관까지 데려왔어요. 그다음에 권오을 의원은 친유승민계 이석연 전 법제처장은 MB 때 법제처장이죠. 친이계. 그다음에 이인기 의원은 친박계 이렇게 고루 포진이 됐죠. 욕심 같아서는 유승민 전 의원을 데려와서 정말 선대위에 합류시키고 싶다는 게 이재명 후보의 생각으로 알고 있어요.
下一篇:[앵커]
下一篇:[앵커]
最新内容
- ·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뉴스레터 구독하기(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75739)
- ·공무원 연금 재산분할 문제와 관련해서는 법원은 일시금으로 받는 경우는 물론 분할 수급을 받는 경우에도 연금은 재산분할의 대상이 된다고 인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만 공무원이 공무상 재해를 입어 받는 재해연금 등은 배우자 기여도 등이 인정되지 않아 재산분할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 ·정부는 또 특별법을 통해 기존에 없던 ‘빈집 관리업’이란 업종을 신설하기로 했다. 빈집을 임차해 리모델링한 뒤 수익을 내는 기업들을 행정적으로 지원해 도심 슬럼화를 방지한다는 취지다. 농어촌 지역의 빈집을 민박으로 활용하도록 실거주 의무를 면제해주는 ‘농어촌 재생 민박업’도 새로 추가한다. 이 밖에 빈집 소유주가 철거에 나섰을 때 세금 혜택을 주고, 지자체에 리모델링 재정 지원도 한다.
- ·◇김재원: 이것은 사실 대법원에서 판결의 기초가 되었던 수사 기록과 재판 기록이 항소심 법원으로 조만간 전달이 될 것이고요. 그러면 곧바로 재판부를 배정하고 나면 배당하는 재판부에서 신속하게 재판을 하기 위해서 변론을 실시한다면 6월 3일 대통령 선거 이전에도 충분히 판결이 선고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다만 대한민국 최고의 법꾸라지, 이재명 피고인이 이 판결을 미루기 위해서 또 소송 서류를 받지 않기 위해서 문을 잠그고 도망을 간다든가 또는 법정 출석을 하지 않기 위해서 온갖 수단을 부린다든가 하면 다소 늦어질 수가 있습니다.
- ·폴리티코, 후임에 위트코프 중동 특사 유력 거론
- ·
- ·
- ·
- ·반면에 이날 충남을 찾은 김문수 후보는 취재진이 한 전 대행보다 나은 점이 무엇인지 묻자 “우리끼리 비교할 문제는 아니다”고 말을 아꼈다. 이어 “일단 한 전 대행이 후보로 등록하면 구체적으로 단일화를 위한 작업을 하겠다”고 말했다.
- ·▷ 정창준 : 윤 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