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迪庆藏族自治州 > T4K 냉동탑차 모델은 한정 수량 150대에 한해 140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 소상공인 추가 지원금, GS글로벌의 보조금 차액 지원 등을 포함하면, 전국 평균 약 2853만 원에 냉동탑차를 구매할 수 있다. 正文
T4K 냉동탑차 모델은 한정 수량 150대에 한해 140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 소상공인 추가 지원금, GS글로벌의 보조금 차액 지원 등을 포함하면, 전국 평균 약 2853만 원에 냉동탑차를 구매할 수 있다.
时间:2025-05-12 17:16: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唐禹哲 阅读:621次
(责任编辑:吴婉芳)
最新内容
- ·대한주택건설협회는 지난달 30일 국회에서 더불어민주당과 ‘주택업계 정책간담회’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맹성규 국토교통위원장을 비롯해 안태준·정준호·양부남·박해철 의원과 정원주 대한주택건설협회장 및 협회 회장단 등이 참석했다.
- ·
- ·
- ·트럼프 대통령은 또 전 세계 경제를 짓누르고 있는 미중 관세 전쟁과 관련해 어느 시점에는 중국과 협상을 통해 해결하고 싶다고 거듭 밝혔습니다.
- ·
- ·
- ·김민재 행안부 차관보는 “저출산·고령화로 향후 빈집 발생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빈집이 많이 발생하는 지자체일수록 행정·재정적 여건이 열악하다”며 이번 종합 계획 마련의 의의를 설명했다. 행안부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 빈집 13만4009호 중 절반에 달하는 5만7223호가 인구감소지역에 위치해 있다.중소기업을 나누는 매출액 기준이 10년 만에 기존 1500억원에서 1800억원으로 상향된다. 이에 따라 단순 생산원가 상승으로 매출액이 늘어 중소기업에 포함되지 않았던 기업들이 세제 감면, 공공 조달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 ·박만훈상은 백신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SK바이오사이언스 고 박만훈 부회장의 업적을 기리고자 2021년 신설됐다. SK바이오사이언스와 IVI는 박만훈상을 백신 분야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정례화하기 위해 IVI 사무총장 등 12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구성해 매년 전 세계 백신 업계에서 의미있는 공적을 세운 개인이나 단체를 선정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국제 백신 연구 활성화를 목표로 매년 2억원의 상금을 출연하고 있다
- ·
- ·
热点内容
- ·
- ·이영흠씨는 구입 후 2년9개월간 서울에서 부산을 720회 왕복한 거리에 달하는 58만㎞를 주행한 시점에 현대차·기아 남양연구소로부터 배터리와 전기 모터 등 주요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해주겠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한다. 그 전까지는 한 번도 수리하거나 교체한 적이 없었던 부품들이며 해당 아이오닉 5는 당시에도 고장 없이 정상 주행이 가능한 상태였다.
- ·
- ·선정된 후보지는 정비계획 기본 방향을 제시해 신속하게 정비구역 지정을 추진하고, 정비계획 수립 비용 지원을 위한 예산을 내년 예산안에 반영할 예정이다.
-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국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명백한 사안을 3년 넘게 끌어왔다는 것 자체가 명백한 잘못이라며 판결이 내려졌는데도 대통령 후보를 계속 고집한다는 자체가 국민에 대한 중대한 모욕이라고 비판했습니다.
- ·1일 X(옛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유심 관련 스미싱을 조심하라'는 글이 올라왔다.
- ·이는 전년도 같은 기간보다 빠른 속도로,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779명이 참여했으며 이 가운데 10만원 이상 기부자가 93%를 차지했다.
- ·이 후보 측은 바뀔 것은 없다. 여전히 대한민국은 위기이고 민생은 풍전등화라며 주권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대한민국의 '레벨업'을 위해 흔들림 없는 정진을 한다는 것이 후보의 의중이라고 밝혔다.
- ·1일 X(옛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유심 관련 스미싱을 조심하라'는 글이 올라왔다.
- ·이어 광화문에서는 그간 윤석열을 지키자, 파면시키자 양쪽이 소리를 높였지만 대다수의 국민은 두 사람 모두 정치판에서 사라져야 한다는 생각을이라며 그런데도 이재명 후보는 대통령 자리를 예약이라도 한 것처럼 설쳐 왔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