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을 제대로, 집요하게 보살피겠습니다.
时间:2025-05-12 03:31: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何建清 阅读:126次
(责任编辑:郭伟亮)
最新内容
- ·
- ·
- ·부산시는 2029년 12월 개항 목표를 고수하면서 정부에 추가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속한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 김광회 부산시 미래혁신부시장은 지난달 28일 기자회견에서 “가덕신공항이 2030년 전에 개항을 해야 한다는 목표를 계속 갖고 발주와 이후 공사 과정에서도 국토부나 시공기업과 적극적으로 협의하겠다”고 밝혔다.
- ·박만훈상은 백신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故박만훈 SK바이오사이언스 부회장의 업적을 기리고자 2021년 신설됐다. SK바이오사이언스와 IVI는 IVI 사무총장 등 12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매년 전 세계 백신 업계에서 의미있는 공적을 세운 개인이나 단체(팀)를 선정해 시상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국제 백신 연구의 활성화를 목표로 매년 2억 원의 상금을 출연하고 있다.
- ·행정안전부와 국토교통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는 1일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주재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인구감소·지방소멸 가속화에 따른 빈집 문제 대응을 위한 범정부 빈집 관리 종합계획’을 발표했다.
- ·대변혁의 시기입니다.
- ·KAI는 이번 계획을 통해 중장기 투자자 기반을 강화하고 주주가치를 제고하여 대한민국 대표 주주친화 기업으로 도약할 방침이라고 2일 밝혔다. 실행방안으로 매출액 연평균 성장률 제시, 중기 배당정책 수립, 지배구조 핵심지표 개선 등을 제시했다.
- ·
- ·이제 이 사건은 서울고법에서 다시 변론을 열고 심리를 거쳐 판결하게 된다. 이에 대해 이 후보나 검찰이 재상고하면 대법원에서 또 한 번 판단하게 된다. 한 달 안에 파기환송심과 재상고심까지 마무리하기에는 시간이 빠듯해 대선 전 확정 판결이 나오기는 물리적으로 어려워 보인다.
- ·
热点内容
- ·지자체가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기부금을 빈집 정비사업을 기획·운영하는데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공공이 출자한 법인이 빈집을 매입·철거·활용하는 개념의 '빈집 허브'도 내년에 도입하기로 했다. 당장 철거·활용이 어려운 빈집 밀집구역은 범죄예방 기반시설을 구축하는 등 지자체, 자치경찰 등과 협업을 통해 빈집 주변의 생활안전을 확보하기로 했다.
- ·
- ·앞날을 예측하기 어려운
- ·우리 아이에게 어려움이 있다는 말을 들으면 부모의 마음은 무너진다. 학교에서 아이의 문제에 대해서 들을 때는 더욱 그러하다. 담임 교사는 아이의 일상생활과 또래관계, 그리고 학업에 큰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라 더 그런 듯하다. 그래서 속상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때로는 화가 난다. 교사가 잘못 본 것이 아닐까 부정도 해보고 부모인 내가 뭘 놓치고 있었던 것일까 뒤돌아보며 죄책감도 느끼게 된다.
- ·
- ·이번 굿즈 출시는 대전시와 한화이글스, 대전관광공사, 대전디자인진흥원이 체결한 공동 브랜딩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유니폼, 모자, 인형, 응원 도구 등 총 16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 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상품별 판매 일정과 구매 장소는 한화이글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 ·여기에 미중 관세 협상이 진전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달러화가 강세로 바뀌면서 원-달러 환율이 반등하고 있다. 주요 6개국 통화 대비 달러 가치를 나타내는 달러인덱스는 전일 보다 1.0% 오른 100.199을 보였다. 달러인덱스가 100선을 돌파한 것은 지난달 16일 이후 약 2주 만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