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甘肃省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2일 원내대책회의에서 "대법원은 전날 대한민국의 법치와 자유가 살아있음을 보여줬다"면서 "이 후보가 대통령 당선 시 공직선거법 조항을 위헌으로 만들어 법조문 자체를 폐지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가 셀프사면을 위해 관련 법을 폐지하고 재판을 완전히 박살내는 이른바 '법제완박'(완전박탈)을 시도할 수 있다는 주장이다. 正文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2일 원내대책회의에서 "대법원은 전날 대한민국의 법치와 자유가 살아있음을 보여줬다"면서 "이 후보가 대통령 당선 시 공직선거법 조항을 위헌으로 만들어 법조문 자체를 폐지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가 셀프사면을 위해 관련 법을 폐지하고 재판을 완전히 박살내는 이른바 '법제완박'(완전박탈)을 시도할 수 있다는 주장이다.
时间:2025-05-12 14:12: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同市 阅读:511次
(责任编辑:贺州市)
最新内容
- ·
- ·
- ·
- ·최근 인공지능(AI) PC와 증강현실·가상현실 기기 등 고화질과 고효율을 동시에 필요로 하는 제품이 늘어나는 만큼 청색 인광 기술 적용처가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LG디스플레이는 기대하고 있다. 윤수영 LG디스플레이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청색 인광 제품화 검증 성공은 혁신적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청색 인광 기술로 미래 시장을 선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은 1일 13조8000억 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안 처리에 합의했다.
- ·
- ·권 후보는 진보는 사회의 방향을 바꾸는 것이다. 모든 고공농성 노동자가 땅으로 내려올 수 있게 하고, 여성이라는 이유로 다치고 죽어가는 세상을 바꾸고, 성소수자·장애인·이주민을 차별하고 억압하는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 ·
- ·[YTN 라디오 뉴스파이팅]
- ·
- ·
热点内容
- ·내가 초등학교 때 너무 힘들었고 우리 부모님이 선생님한테 잘해 주지도 못하고 그래서 나는 항상 외로웠고 선생님이 저를 유독 많이 때렸다. 그래서 그때는 어릴 때는 어린 마음에 나도 선생님 돼서 때려보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을 가졌지만 그 6살, 7살 때의 이재명과 지금의 이재명 후보는 다르죠. 그래서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얘기하면서 내가 그렇게 어렵게 살았고 소년공으로서의 삶을 살았지만 지금 그 서민과 중산층들에게 잘하는 정치를 해보고 싶다고 하는 모습들을 보여준 것이지 초등학교 때 얘기를 가지고 그러니까 정치보복할 것이다라고 하는 것도 잘못됐고요. 윤석열 전 대통령과 국민의힘은 실은 야당에 대한 정치보복이나 정치보복 수사에 대해서 사과하는 게 먼저다라고 생각해요.
- ·
- ·다만 대법원 전원합의체 선고 전 과정이 TV 등을 통해 생중계되고요.
- ·김문수 후보 측은 국민의힘 최종 후보가 되면 합리적인 단일화 과정을 거쳐서 한 대행과의 단일화를 모색하겠단 입장입니다.
- ·자세한 내용,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봅니다. 이경국 기자!
- ·
- ·
- ·
- ·이 프로젝트는 카타르 수도 도하 북쪽에 트럼프 브랜드가 달린 해변 별장과 18홀 골프 코스를 짓겠다는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