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시 관계자는 “시티투어가 유학생들에게 춘천의 따뜻한 분위기와 생활환경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를 통해 유학생들이 지역에 애정을 갖고, 향후 이곳에서의 생활과 진로까지도 고민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 ·
- ·
- ·
- ·이번 협약은 디지털 기술과 콘텐츠 분야에 강점을 지닌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가 현장 중심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더 넓은 커리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캔디드는 스타트업 채용 전문성과 업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실질적 역량 강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 ·
- ·포천 비즈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은 ‘유네스코 한탄강’ 기술 특화지대를 기반으로 한 연구와 산업이 연결되는 도시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미국이나 유럽 출신 의사가 주류인 글로벌 학회에서 한국 의료로 세계 무대 중심에 선 인물이 있다. 바로 이우용 삼성서울병원 대장항문외과 교수다. 지난해 9월 이 교수는 세계대장항문학회 회장이 됐다. 30년 넘게 쌓아온 진료·술기 역량과 임상 연구, 후학 양성 등의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세계 최고 대한민국 외과의 얼굴인 그의 별명은 ‘세계 최고 칼잡이’다.
- ·이 과정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출석률에 따라 훈련장려금도 지급된다. 우수 수료생에겐 삼정KPMG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며,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기업으로의 취업이 연계된다. 교육 신청은 삼정KPMG Future Academy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热点内容
- ·
- ·황가람의 노래 '나는 반딧불'이 잔잔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한 번 들으면 쉽게 잊히지 않는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를 따라가다 보면 여러 심상이 떠오른다. 무엇보다 '나는 내가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요. 몰랐어요, 난 내가 벌레라는 것을'이라는 가사는 많은 이의 마음을 붙잡는다. 경쾌한 댄스음악이 주류가 된 K팝의 유행 속에서 또박또박 들리는 노랫말이 대중가요의 중요한 조건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운다.
- ·# 가평선 어린왕자·피노키오 동화 속으로
- ·
- ·
- ·알바몬은 해킹 시도가 확인된 즉시 공격에 사용된 계정과 IP를 차단하고 보안 취약점을 긴급 보완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현재 동일한 방식의 해킹 시도는 원천 차단된 상태”라며 “실시간 모니터링을 강화해 추가 피해를 막고 있다”고 덧붙였다.
- ·휴넷 관계자는 “구독형 씽크탱크는 다양한 전문가 자원을 유연하게 활용해 전략적 판단을 지원하는 방식”이라며 “모든 기업이 자체 리서치 조직을 갖추기 어려운 만큼 외부전문가를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씽크탱크 플랫폼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