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ˬ > 국민의힘이 요구해 온 검찰 특경비와 감사원 활동비도 각각 507억 원과 45억 원 추경안에 포함됐다. 민주당이 지난해 12월 전액 삭감했던 예산을 되살린 것이다. 권 원내대표는 검찰 특경비에 대해 “마약, 딥페이크, 성범죄 수사 등을 위한 수사비”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 산불 피해 지역 및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 2000억 원 증액, 건설 경기 부진 보완을 위한 사회간접자본(SOC) 사업비 8000억 원 증액도 반영됐다. 正文
국민의힘이 요구해 온 검찰 특경비와 감사원 활동비도 각각 507억 원과 45억 원 추경안에 포함됐다. 민주당이 지난해 12월 전액 삭감했던 예산을 되살린 것이다. 권 원내대표는 검찰 특경비에 대해 “마약, 딥페이크, 성범죄 수사 등을 위한 수사비”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 산불 피해 지역 및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 2000억 원 증액, 건설 경기 부진 보완을 위한 사회간접자본(SOC) 사업비 8000억 원 증액도 반영됐다.
时间:2025-05-12 17:59: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成都市 阅读:827次
(责任编辑:潍坊市)
最新内容
- ·
- ·
- ·
- ·트럼프 대통령은 현지시간 30일 백악관에서 주재한 각료회의에서 중국이 화물을 실은 배들을 미국에 보내고 있지만, 145%의 관세로 태평양에서 유턴해 돌아가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 ·◆박귀빈: 그러면 일각에서 나오고 있는 이야기도 여쭤볼게요. 아까 이 집단소송에 나서게 된 배경 설명부터 개인 정보에 대한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SKT 측에서 유출된, 해킹을 통해서 가입자들의 정보가 나간 것들, 그 정보들이, 유심 정보의 종류가 과연 개인 정보의 해당하는지에 대한 부분도 한번 짚어봐야 될 것 같긴 하거든요. 어떻게 보십니까?
- ·
- ·
- ·
- ·오늘 오전 9시 반부터 언론 보도 차량을 포함해 모든 차량의 출입이 금지됐고 또 대법원에 출입하는 인원들에 대한 신원 확인도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 ·
热点内容
- ·
- ·속상해하던 A 씨에게 아내와 사별한 할아버지가 다가오더니 자상하게 챙겨줬고, A 씨는 황혼 이혼을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 ·
- ·대선에서 이재명·한덕수·이준석 후보가 붙는 것을 상정한 '가상 3자 대결'에서는 이재명 후보 지지율이 46%였고, 한덕수 후보는 31%, 이준석 후보는 6%였다.
- ·[기자]
-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는 충청 지역을 찾아 지자체장들을 잇따라 만나고, 시장도 방문해 중원 민심을 들을 계획입니다.
- ·
- ·이들은 “검찰은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한 이 전 회장의 김치·와인 사익편취 사건을 무려 26개월간이나 회피하다가 결국 빈약한 논리를 내세우며 재차 불기소를 결정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결국, 검찰의 불기소 논리라는 것이 ‘대한민국 50대 기업의 총수 최측근이 혼자서 오너의 개인기업을 비밀리에 3~4년간 맘대로 주물러 100억 원이 넘는 비자금을 오너 몰래 마련해줬다’는 희대의 망언에 가깝다”고 꼬집었다.
- ·출마 선언은 내일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범보수 빅텐트가 임박했다는 관측 속에 한 축으로 거론되는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는 합류 의사가 없다고 선을 긋기도 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