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麦田守望者 > 공급망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첨단산업의 원료인 핵심광물 비축에 2천147억원을 증액했고 민관 합동 핵심광물 현지조사에 10억원을 추가 투입한다. 아울러, 해외 의존도가 높은 경제안보품목의 국내생산과 수입선 다변화 지원에 160억원을 증액했다. 正文
공급망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첨단산업의 원료인 핵심광물 비축에 2천147억원을 증액했고 민관 합동 핵심광물 현지조사에 10억원을 추가 투입한다. 아울러, 해외 의존도가 높은 경제안보품목의 국내생산과 수입선 다변화 지원에 160억원을 증액했다.
时间:2025-05-12 12:01: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叶欢 阅读:433次
(责任编辑:朱珠)
最新内容
- ·
- ·소띠
- ·오후 들어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산불 완전 진화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 ·[기자]
- ·
- ·
- ·
- ·
- ·
- ·
热点内容
- ·미국의 ‘역키신저 전략’ 실패
- ·국정원은 북한이 파병 대가로 러시아로부터 정찰위성과 발사체 기술 자문, 전자전 장비, SA-22 지대공미사일 등을 제공받는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 ·
- ·
- ·
- ·그러면은 확정돼서 유죄 취지라고 하면 유죄로서 후보자 등록도 안 되고 당선 아예 출마 자체가 불가능했을 거예요.
- ·
- ·초현실주의전도 마찬가지였다. 가장 어려운 것은 작가와 작품을 찾아내 한국 초현실주의의 실체를 보여주는 일. 수소문 끝에 일본에 있는 김종남(1914~86)의 유족과 연락이 닿았다. 경남 산청 출신의 김종남은 일본미술학교 졸업 후 태평양전쟁 때 항공정비부대에 동원됐다. 1950년 마나베 집안의 양자가 되어 성을 바꾸고, 일본인 여성과 결혼했다. 재일조선인에 대한 차별로부터 가족을 지켜야 했던 그는 임종을 앞두고서야 두 아들에게 자신이 한국인이라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