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史黛芬妮 > 미국 패스트푸드 업체 맥도날드가 지난 1분기(1~3월) 미국에서 매출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불확실성에 따른 미 경제 불황 우려로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으면서 맥도날드 매출 역시 영향을 받았다는 분석이다. 正文
미국 패스트푸드 업체 맥도날드가 지난 1분기(1~3월) 미국에서 매출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불확실성에 따른 미 경제 불황 우려로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으면서 맥도날드 매출 역시 영향을 받았다는 분석이다.
时间:2025-05-12 13:25: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嘉义县 阅读:483次
(责任编辑:无锡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또한 한 번 핵연료를 장착하면 선박 수명보다 오래 쓸 수 있게 하는 기술도 연구되고 있다. 운행 기간 중 핵연료를 추가하거나 재처리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으면 안전성과 편의성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HD한국조선해양에 따르면 SMR 선박이 20~30년 사용하는 핵연료의 양은 50인치 텔레비전(TV) 정도 크기다.
-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5일까지 ‘코드 네임 J’를 주제로 한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 ‘에픽 초월 망치’를 비롯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이날 뉴욕 증시 정규장에서 0.39% 오른 애플 주가는 실적 발표 후 시간외 거래에서 4% 하락했다.
-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2025년 6월부터 1년간 양산시의 정책, 축제, 문화·관광 등 다양한 시정 소식을 시민의 시선으로 취재하고,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SNS를 통해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 ·
- ·나라의 성장에 힘을 보태는 것이
- ·
- ·[신고 주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