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龚柯允 > 최장 6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가 시작되면서 제주도 항공권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가 됐다. 징검다리 연휴라는 특성상 장거리 해외여행 대신 국내 여행을 선택한 여행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正文
최장 6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가 시작되면서 제주도 항공권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가 됐다. 징검다리 연휴라는 특성상 장거리 해외여행 대신 국내 여행을 선택한 여행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时间:2025-05-12 17:26: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冠吟 阅读:843次
(责任编辑:伊能静)
最新内容
- ·
- ·[서울경제]
- ·
- ·김경진 기자 지난 23일 뉴욕주를 포함한 12개 주 정부는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을 중단시켜달라며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번에 집단 소송을 제기한 주는 대체로 민주당 소속 주지사가 있는 곳이다. 그러나 12개 주 가운데 네바다와 버몬트 주지사는 공화당 소속이다. 트럼프와 같은 당 소속 주지사마저 반기를 든 건 그만큼 민심이 악화했음을 보여준다.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이자 공화당의 주요 후원자이기도 한 미국 억만장자 투자자 켄 그리핀 시타델 최고경영자(CEO)는 “금융 시장에서 미국 국채와 달러의 신뢰도만큼 강력한 브랜드는 없었다. 그런데 지금 우리는 그 브랜드를 위태롭게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 ·이러한 가운데 어제 국회에 출석한 유영상 SKT 대표가 '통신사 역사상 최악의 해킹에 동의한다', '2,500만 명에 달하는 가입자의 유심 정보가 모두 유출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며 파장은 커지고 있습니다.
- ·선고는 재판장인 조 대법원장이 사건 개요와 쟁점, 다수의견과 소수의견 내용을 설명하고 마지막에 주문을 낭독할 예정인데, 약 10분 가량 소요될 전망입니다.
- ·
- ·
- ·
- ·‘서울시 안심장비’는 스토킹 및 데이트 폭력 피해자의 주거 안전 강화를 위한 장비 지원사업으로 스마트 초인종, 가정용 CCTV, 현관문 안전장치, 음성인식 무선 비상벨, 디지털 도어록(선택)을 포함한 5종의 장비가 한 세트로 구성되었다. 이는 서초경찰서 및 방배경찰서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피해자 및 고위험군을 선별하여 설치 지원이 이루어진다.
热点内容
- ·어떤 나라도
- ·서울특별시의회 김형재 의원(국민의힘·강남2)은 2일 올해 서울시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문화본부·관광체육국·서울역사박물관을 통해 추진 중인 각종 기념사업에 대해 “역사와 안보의식을 되새기는 의미 있는 노력”이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2일 대통령 권한대행이 됐다. 교육부 장관이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는 것은 사상 초유의 일이다.
- ·
- ·하지만 지난 3월 26일 항소심에서 모두 무죄로 뒤집히면서, 약 한 달여만에 대법원에서 상고심 결론을 받아들게 됐습니다.
-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올바른 개헌이고
- ·올 6월에는 씨티은행 임직원들이 직접 독서대, 학습물품 박스를 제작하는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며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