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时间:2025-05-12 04:07:1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陆锋 阅读:148次
(责任编辑:非典妹)
最新内容
- ·
- ·15세 이하를 대상으로 한 간병비 한도 역시 3분의 1 수준으로 쪼그라들었다. 삼성화재·현대해상·KB손해보험은 이달부터 15세 이하 어린이 대상 보장 한도를 기존 15만원에서 5만원으로 낮췄다.
- ·민주당 대표님을 포함하여
- ·지난달 2일 트럼프 대통령이 발표한 상호관세는 이례적 조치다. 우선 세계무역기구(WTO)의 핵심 원칙인 최혜국 대우를 사실상 포기하고 자의적 관세를 예고했다. 90일 유예가 발표됐지만 실제 시행되면 다자무역 체계는 근본부터 흔들린다. 또 관세율이 국가별로 다르다. 기존 질서를 ‘미국 대 개별국가’의 양자 구도로 전환시키는 것이다. 더욱이 관세 수준이 지나치게 높다. 한국은 25%지만 개발도상국인 베트남, 캄보디아까지 40%가 넘는 관세를 부과했다. 발표 직후 글로벌 증시는 급락했다.
- ·
- ·
- ·
- ·이 후보는 선고 직후 기자들과 만나 “제가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며 “중요한 것은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민주당은 논평을 내고 “정치재판이고 졸속재판”이라며 반발했다.
- ·
-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용 시 [YTN 뉴스특보]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热点内容
- ·경찰은 A씨가 소지·보관하고 있던 현금 380만원과 귀금속 등 총 60점을 현장에서 압수했다.
- ·
- ·최 부총리는 대행직을 넘겨받아 6월 3일 대통령 선거까지 5주간 국정 운영을 책임지게 됩니다.
- ·
- ·수원시는 ‘화성행궁 야간개장’을 시작으로, 6월엔 세계 관개 시설물 유산 만석거 일원에서 ‘만석거 새빛축제’(6월 5~15일), 8가지 다양한 야간 문화 프로그램을 즐기며 수원화성을 만나는 ‘수원 국가유산 야행(夜行)’(6월 13~15일)을 연다.
- ·
- ·그동안 여러 정부와 많은 정치인이 개헌을 약속했지만, 자기 차례가 돌아오면 그때그때의 판세와 이해관계에 따라 슬그머니 태도를 바꾸었습니다.
- ·
- ·권 위원장은 “공은 민주당과 이재명 후보에게 넘어갔다”며 “허위사실 공표로 국민 판단을 왜곡했다는 사실을 대법원이 확인시켜줬다. 이 자체로 대통령 후보 자격은 이미 상실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 정도 판결이 내려졌는데도 대통령 후보를 계속 고집하면 그 자체가 국민에 대한 중대한 모욕”이라고 했다.
- ·무료 환전 혜택을 주는 ‘쏠(SOL)트래블 체크카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연회비가 없으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는 것이 강점이다. 주요 혜택으로는 세계 42종 통화에 대한 100% 환율 우대, 해외 결제 수수료 면제, ATM 인출 수수료 할인,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대중교통 1% 할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