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씨는 지난해 12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뉴진스 숙소에 침입해 숙소에 있던 옷걸이와 플래카드 등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
时间:2025-05-12 15:07: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子菲 阅读:544次
(责任编辑:雷茜)
最新内容
- ·린넨 와이드 팬츠, 슬리브리스 탑과 함께 매치한다면 자연스럽고 시원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 ·
- ·또한 전시 유물을 활용한 세대별 맞춤형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누구나 박물관에서 보고 배울 수 있는 문화교육의 장을 제공한다. 단순 관람에 그치지 않고 참여와 체험으로 소통하며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 ·
- ·
- ·LIG넥스원은 4월 30일 공시를 통해 기상청, 우주항공청 및 한국기상산업기술원과 ‘정지궤도 기상·우주기상 위성(이하 천리안위성 5호) 개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금액은 총 3207억5400만원 규모다. 2031년까지 천리안위성 5호의 시스템 및 본체 개발이 진행된다.
- ·
- ·
- ·HMM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걱정 없이 웃을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소외계층 등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데일리안 = 편은지 기자] 한 영업사원이 주행거리 66만km를 주행한 현대차 아이오닉 5의 차량 상태를 유튜브에 게시해 주목을 사고 있다. 극한의 주행 환경에도 불구하고 남은 배터리 수명이 87.7%에 달한다는 결과가 나오면서다.
- ·씨피씨피는 일본의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후쿠레나가 론칭했으며, 앤드비는 일본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가와키타 유스케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热点内容
- ·
- ·어린이공작실, 청소년창작실 등 4개의 창의체험공간과 자료실이 계층별로 마련돼있다. 특히 도서관이 위치한 '가양동'의 한자 의미에서 착안해 '빛의 서가'를 조성, 동대전도서관만의 상징적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 ·이런 생각이, 회오리바람처럼 나를 감싸서 하늘로 치켜 오르게 하는 듯 했다.(장준하, <돌베개>)
- ·이 후보는 대법원 판결 직후 기자들과 만나 “예상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며 “우선 판결 내용을 면밀히 확인한 뒤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이어 “법도 결국 국민의 합의로 이뤄지는 것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 ·
- ·
- ·
- ·이어 이렇게 명백한 사안을 3년 넘게 끌어온 것 자체가 명백한 잘못이었다. 오늘의 판결은 늦었지만 다행스러운 정의의 복원이라며 이제 공은 민주당과 이 후보에게 넘어갔다. 허위사실공표로 국민 판단을 왜곡한 사실을 대법원이 확인해 이 자체로 대통령 후보 자격을 이미 상실했다고 강조했다.
- ·재판부는 “피고인은 서로 연인관계도 아니었는데도 일방적으로 피해자를 극단적으로 이상화해 감정적 집착을 키워왔다”며 “그러던 중 피해자가 자신이 아닌 다른 이성과 가까워질 수 있다는 생각만으로 피해자를 가질 수 없으면 차라리 죽이는 것이 낫겠다고 극단적이고 왜곡된 생각에 사로잡혀 범행에 이르게 됐다”고 판단했다.
- ·시는 지난 2023년과 2024년에 이어 2025년까지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며 지방세 체납정리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어왔다. 특히 올해는 시 개청 이래 최초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체납정리 혁신과 성과창출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쾌거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