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苗栗县 > 유영상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는 2일 오전 서울 을지로 SKT타워에서 설명회 열고 사이버침해 사고의 신속한 수습을 위한 대응책을 발표했다. SK텔레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권고에 따라 이날 설명회를 시작으로 매일 고객 정보보호와 관련된 데일리 브리핑을 시행한다. 正文
유영상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는 2일 오전 서울 을지로 SKT타워에서 설명회 열고 사이버침해 사고의 신속한 수습을 위한 대응책을 발표했다. SK텔레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권고에 따라 이날 설명회를 시작으로 매일 고객 정보보호와 관련된 데일리 브리핑을 시행한다.
时间:2025-05-12 10:24: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仙桃市 阅读:842次
(责任编辑:泸州市)
最新内容
-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김지현(38)씨는 지난 주말 스마트폰 유심(USIM) 정보 유출 우려에 불안함을 느끼고 SK텔레콤 앱에 접속했다가 불편을 겪었다. 해킹 사태로 유심 교체 수요가 폭증하면서 고객센터 역할을 하는 ‘T월드’ 앱에 이용자들이 대거 몰린 것이다.
- ·
- ·이어 “김동연 지사의 비전이 민주당의 비전이고, 김경수 전 지사의 꿈이 민주당의 꿈이다. 대통령 후보가 확정된 만큼 단단한 원팀이 돼야 한다”며 “헌정수호연대 빅텐트 구축의 하나로 깜짝 영입을 추진,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을 영입하는 등 폭넓은 실용주의적 인재 영입에 나설 것”이라고 했다.
- ·
- ·
- ·급식은 자체 급식소 8곳과 단체 도시락 제공 38곳으로 운영됩니다.[KBS 강릉]이달(5월) 강릉단오제 개막을 앞두고 강릉시가 행정지원단을 꾸렸습니다.
- ·
- ·
- ·
- ·제약업계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고령화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약국을 중심으로 한 일반의약품 판매량이 지속 늘어나고 있다”면서 “겨울철 유행병이 의약품 수요를 가파르게 상승시켰지만 의정갈등이 이어지고 있고 여름철 유행병도 예상되기에 시장은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버추얼 아이돌 산업이 지상파 출신 인재들과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의 협력 아래 대중적 입지 확산에 몰입하고 있다.
热点内容
- ·
- ·예술가들이 모여 사는 공동체 마을나이트 바자가 여행객들로 붐빈다면 ‘선데이 마켓’은 여행객과 현지인, 고산족이 뒤섞여 북새통을 이룬다. 매주 일요일 저녁이면 올드시티 타패게이트에서부터 왓프라싱까지 이어지는 약 1㎞의 람차담넌 거리는 태국 북부 최대 야시장으로 변한다. 거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천천히 걸으면 2시간가량 걸리는데 고산족 특유의 장식이 가미된 수공예품과 그림, 조각 작품을 비롯해 의류, 신발, 생활용품 등을 볼 수 있다.
- ·[신용한/전 윤석열대선캠프 정책총괄지원실장/지난달 24일 : 왜 저에게 '서류를 빨리해 달라, 가로수길 ○○○(화랑) 가서 보고해야 한다'라고 말씀들을 하셨습니까? TV 토론 준비 회의, 어디서 하셨습니까?]
- ·우리 국민 한 분 한 분이 겪으신
- ·두 분기 연속으로 GDP가 감소하면 경기 침체에 본격적으로 들어섰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