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郭帅 > 인천에서 서쪽으로 21km 떨어진 장봉도가 속한 북도면은 신도, 시도, 모도 등 4개 섬으로 이뤄져 있다. 내년 1월에는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영종도와 신도를 연결하는 신도대교(가칭)가 건설될 예정이다. 예타를 통과한 장봉도∼모도 연도교가 만들어지면 4개 섬이 모두 다리로 연결돼 장봉도에서도 차량으로 육지에 갈 수 있게 된다. 현재 신도, 시도, 모도는 모두 연도교로 연결돼 있다. 正文
인천에서 서쪽으로 21km 떨어진 장봉도가 속한 북도면은 신도, 시도, 모도 등 4개 섬으로 이뤄져 있다. 내년 1월에는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영종도와 신도를 연결하는 신도대교(가칭)가 건설될 예정이다. 예타를 통과한 장봉도∼모도 연도교가 만들어지면 4개 섬이 모두 다리로 연결돼 장봉도에서도 차량으로 육지에 갈 수 있게 된다. 현재 신도, 시도, 모도는 모두 연도교로 연결돼 있다.
时间:2025-05-12 00:13: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攀枝花市 阅读:819次
(责任编辑:澳门市望德堂区)
最新内容
- ·6·3 대통령선거를 한달가량 앞두고 농민·시민사회 단체들이 농정공약 요구사항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 ·이어 항공사 체크인카운터와 셀프백드랍 시설 및 보안검색장, 항공기 탑승구를 차례로 점검하고, 출국장 내 대기열 상황과 항공사·공항공사의 보조배터리 안전관리 지침 이행 현황 등을 확인했다.
- ·(사진=연합뉴스)
- ·
- ·
- ·대통령이 된다고 갑자기 어떻게 해내겠느냐고
- ·다음날인 2일 대선 출마 선언을 앞둔 한 전 총리의 등판은 가뜩이나 불확실한 대선 판도에 중대한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경기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한 전 총리는 사퇴와 동시에 여의도에 대선 캠프 사무실을 차렸고, 곧바로 출마 선언과 메시지 정비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 ·233명의 안전관리 요원을 개막식이 열리는 메인무대를 비롯해 주요 행사장에 배치하고 행사 시간별로 안전관리 요원을 단계별로 운용한다. 무엇보다 한꺼번에 많은 인파가 몰리지 않도록 관람객의 입·퇴장 및 이동 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