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을 진지하게 고려하지 않는 응답자 비율이 전체의 74%에 달하는 셈입니다.
时间:2025-05-12 11:35: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川市 阅读:417次
(责任编辑:九江市)
最新内容
- ·
- ·
- ·
- ·
- ·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날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으로 돌려보냈다. 이 후보는 2021년 20대 대선 후보 시절 방송에 출연해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처장을 “몰랐다”고 허위발언을 한 혐의로 기소됐다. 대법원은 이날 ‘골프를 치지 않았다’고 발언한 것과 경기 성남시 백현동 부지 용도 변경 관련 발언한 것에 대해 “허위사실 공표죄에 해당한다”고 했다.
- ·
- ·이어 민주공화국에서 사법부의 형식 논리나 복잡한 해석이 주권자 국민의 의사와 시대적 변화를 넘어설 수 없다며 이번 대법원판결에서 의견 일치가 되지 않았음이 그걸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 ·▷이동재: 한덕수 대행이 단일화 전까지도 함께할 멤버가 누군지 궁금하더라고요. 한 일주일 정도는 한덕수 대행이 의원들의 도움이 없이 가야 되는 거잖아요. 손영택 비서실장을 비롯해서 3실장은 실무를 담당할 거고…얼굴하고 스피커가 중요한데, 한덕수 대행이 연륜이 있는 만큼 이걸 보완할 수 있는 젊고 내공 있는 인사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봤습니다.
- ·[엠빅뉴스]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热点内容
- ·이재명 46% vs. 한덕수 31% vs. 이준석 6%, 그리고 이재명 45% vs. 한동훈 24% vs. 이준석 6%, 이재명 46% vs. 김문수 25% vs. 이준석 8% 양상을 나타냈습니다.
- ·서울시는 3일 오전 8시 광화문, 청계천, 시청광장 등지에서 ‘2025 서울 유아차 런(Run)’ 행사가 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 유아차에 탄 자녀(48개월 이하 영유아)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이색 마라톤 대회로 올해 처음 마련됐다. 총 1000팀이 참가한다.
-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전세사기 피해자가 3만명에 육박했다. 피해자 4명 중 3명은 20·30대 청년층인 것으로 나타났다.
- ·
- ·[서울=뉴시스] 사진공동취재단 = 조희대 대법원장이 1일 오후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상고심 선고를 준비하며 입술을 다물고 있다. 2025.05.01. photo@newsis.com조 대법원장은 이 후보의 '조작' 발언에 대해 (국민의힘이) '피고인이 골프를 친 것처럼 조작한 것이다'라는 의미로 해석된다며 피고인은 김문기 등과 함께 간 해외 출장 기간 중에 김문기와 골프를 친 것이 사실이라고 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