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국내 제조업이 성장엔진이 꺼지면서 역성장 국면에 봉착한 가운데 기업들은 ‘한 줄기 빛’마저 사라진 상황이라며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더욱이 앞으로 대선 전후로 경제 부처가 재정비될 때까지 최소 한 두달 간의 경제 컨트롤타워 부재 상황 속 사실상 개점 휴업을 맞아야 하는 기업들로서는 불안이 더 증폭될 수 밖에 없다. 무한 반복되는 정치 리스크 탓에 또 다시 기업들의 ‘나홀로 민간 외교’에만 기대게 됐다는 비판도 나온다.
- ·한꿈학교는 그간 지하층에 위치해 교육환경이 열악했던 만큼 올해 시행계획에 따라 지상 건물로 이전되며 교사(校舍)도 리모델링이 진행될 예정이다.
- ·
- ·
- ·한경로보뉴스
- ·김보현 대우건설 사장은 지난 4월 23일 부천 '송내역푸르지오센트비엔' 현장을 방문해 안전점검 활동을 진행했다. 김 사장은 회사는 안전관리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안전용 CCTV 및 건설기계 AI카메라를 도입하여 운영 중이라며 인공지능(AI) 번역 서비스와 취약근로자 출입관리시스템 등 근로자 중심의 스마트 안전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적용하겠다고 강조했다.
- ·
- ·대함·대잠·대공전 훈련을 비롯해 국지도발 및 무인기 대응훈련, 해양차단훈련 등이 진행됐다.
- ·
- ·
热点内容
- ·이는 지난달 24일 중국 상무부가 “미국이 진정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중국에 대한 모든 일방적 관세 조치를 전면 철회하고 평등한 대화를 통해 의견 차이를 해결하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밝힌 것과 대조된다.
- ·
- ·
- ·
- ·검찰은 1일 제주지법 제2형사부 임재남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A 씨(49)의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 위반 혐의 사건 첫 공판 겸 결심공판에서 징역 10년을 구형했다.
- ·공동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인 윤여준 위원장은 중책을 맡고 보니 두려움이 앞선다며 노련하신 분들이 여기 많이 계시니 여러분의 의견을 잘 들어서 실수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그러면서 SKT는 유심 해킹 상황을 인지하고도 24시간 내 신고 의무를 어겼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피해 지원 서비스도 거부했다며 어제 과방위에서는 가입자의 신원을 식별하는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유심 정보를 암호화하지 않았다는 사실도 밝혀졌다. 보안의 기본조차 무시했던 것이라고 했습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