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인천형 늘봄학교는 원도심과 신도시가 공존하는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운영 방식을 차별화하고 있다. 원도심 학교에는 프로그램 운영 지원을, 신도시 학교에는 공간 개선 지원을 중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초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 및 지역 기관과 연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침이 행복한 학교’와 연계해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생 안전 역시 중요한 과제로 보고, 돌봄 프로그램 전반에 출결관리시스템을 의무 도입해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있다.
- ·
- ·▲ 김범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이 2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거시경제·금융현안 간담회'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김 직무대행, 김병환 금융위원장.
- ·
- ·
- ·체코 진출을 계기로 새로운 시장이 열렸지만 추후 관전 포인트는 한국수력원자력과 웨스팅하우스의 '비밀협약' 내용이다. 양사는 체코 수주부터 경쟁사로 입찰에 참여했다. 한수원이 우선협상대상자가 되면서 웨스팅하우스는 체코 당국에 지식재산권 등 여러 이유를 들며 사업을 원점으로 돌리려는 시도를 해왔다.
- ·앞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난 2월 말 광물 협정 서명을 위해 워싱턴DC를 찾았지만 우크라이나 안보 문제를 두고 트럼프 대통령과 정면충돌해 ‘노딜’로 끝났다.
- ·시는 올해 예산 1조8016억원 가운데 1조원 이상 집행을 목표로 취약계층 지원, 일자리 창출, 도로·하천 등 SOC 사업에 집중 투자하며 예산 집행을 빠르게 추진해 이같이 선정됐다.
- ·
- ·다만 직불제의 경우 도입 취지에 맞게 선택직불제 확충 등에 집중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강 대표는 “농업인 퇴직연금제를 직불제로 포섭하는 등 우리 농업의 방향성과 부합하는 형태의 직불제를 도입해야 한다”고 했다.
热点内容
- ·
- ·대화농협은 참석한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금융사기 유형을 설명하고, 관련 홍보 영상을 상영했으며 피해 예방을 위한 안내 전단도 배포했다.
- ·GH는 이 사업을 통해 경기도의 기후변화 대응 정책을 개발도상국에 전파하고,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국제사회의 협력을 촉진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Sono International, the group’s holding company, said it signed a deal to offload 62.8 million shares in Air Premia, jointly held with private equity firm JC Partners Co., at 1,900 won per share for around 120 billion won ($83.5 million).
- ·
- ·
- ·6월 3일 대선을 30여 일 앞둔 여의도 정가도 혼란스럽긴 마찬가지다. 다시 열릴 이 후보 2심 판결의 시점과 형량, 이 후보의 대선 당선 여부 등에 따른 정치적 불확실성이 크게 높아졌다.
- ·
- ·의회에서는 전기차 전용주차구역에 차량 간 간격과 피난시설과의 이격 거리 기준을 신설해, 실내 주차장 내 화재 확산을 방지한다는 방침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