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松原市 > 6·3 대통령선거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현 정부 농정 평가와 이를 반영한 농정 새판 짜기 움직임이 본격화한다. 백척간두 농업위기를 뛰어넘고 미래농업으로 향하는 징검다리를 지난 3년의 농정이 제대로 놓았다고 볼 수 있을까. ‘농민신문’이 학계와 활동가, 농민단체 관계자 등 10인의 전문가에게 3년 농정 공과와 차기 정부에서 추진해야 할 농정과제를 물었다. 正文
6·3 대통령선거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현 정부 농정 평가와 이를 반영한 농정 새판 짜기 움직임이 본격화한다. 백척간두 농업위기를 뛰어넘고 미래농업으로 향하는 징검다리를 지난 3년의 농정이 제대로 놓았다고 볼 수 있을까. ‘농민신문’이 학계와 활동가, 농민단체 관계자 등 10인의 전문가에게 3년 농정 공과와 차기 정부에서 추진해야 할 농정과제를 물었다.
时间:2025-05-12 04:37: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红粉马丁尼 阅读:166次
(责任编辑:女子十二乐坊)
最新内容
- ·사업설명회는 건설사의 사업 참여 홍보와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의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입찰공고 전에 공사개요 △공사추진 일정 △입찰안내서 주요 내용 등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 ·저는 1970년 공직에 들어와 50년 가까운 세월을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최일선에서 우리 국민의 일꾼이자 산증인으로 뛰었습니다.
- ·☆ 강전애 : 제가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저희가 어떻게 쇄신할 것인가 국민들께 차분히 설명을 드리고 그리고 저희도 준비하는 시간이 필요하거든요. 이거는 정말로 저도 재창당 수준이 돼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희 내부적으로 고민을 해야 되는 부분이지 이낙연 전 총리의 새로운 미래 민주당 이쪽에서 이러한 이야기가 나왔다고 해서 저희가 거기에 대해 반응을 해야 될 이유는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 ·
- ·당초 한 전 대행의 사퇴에 따라 최 전 부총리가 이날 0시부터 대행직을 이어받을 예정이었으나 최 전 부총리도 한날 사임하면서 이 부총리가 대행직을 승계했다. 대통령과 국무총리, 경제부총리가 줄줄이 공석이 되면서 국무위원 서열 4위인 사회부총리가 대통령과 국무총리의 역할까지 '1인 3역'을 하게된 것이다. 이 대행은 6·3 대선까지 33일간 국정 운영을 책임지게 된다.
-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SNS에 올린 글에서 왈츠 보좌관을 차기 주유엔 대사로 지명하고 루비오 장관이 국무부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계속하는 동안 임시로 안보보좌관을 맡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
- ·경선까진 당내 한덕수 추대론을 의식해, 단일화 입장을 밝혔다해도, 최종 후보로 선출된 뒤 촉박한 일정 속에 한 전 총리측과 협상을 벌이다 단일화가 혼선을 빚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 ·
- ·파기환송심 심리에서는 어떤 내용이 다뤄지고, 또 언제쯤 결론이 나오는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