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阿福 > 이날 발제를 맡은 남성현 전 산림청장은 산불 재난을 국가안보이자 사회 안전 차원에서 특정 부처의 소관이 아닌 범부처적으로 총체적 접근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正文
이날 발제를 맡은 남성현 전 산림청장은 산불 재난을 국가안보이자 사회 안전 차원에서 특정 부처의 소관이 아닌 범부처적으로 총체적 접근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6:22: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锦州市 阅读:877次
(责任编辑:仙桃市)
最新内容
- ·이번 집중단속은 올해 경북에서 발생한 교통사망사고 71건 중 안전장구 미착용으로 확인된 사망자가 48%(34명)에 달하며, 그 중 화물차 사망사고가 16건으로 절반 가까이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나, 고속도로TG, 주요교차로, 마을 진·출입로 등 차량 통행이 많거나 평소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주민 생활권역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 ·
- ·
- ·서울고법은 대법원의 판단 취지에 기속되므로 유죄를 선고해야 합니다. 2심에서는 추가 양형 심리를 거쳐 형량을 새로 결정할 것으로 보입니다.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깨고 서울고등법원으로 돌려보내자,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들은 이 후보를 향해 사퇴하라고 촉구했습니다.
- ·
- ·
- ·이날 발대식에는 멘티-멘토 소개 및 인사 나누기를 시작으로 후배 공무원들의 그간 공직생활을 하며 힘들었던 일, 보람된 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평소 지녔던 공직생활에 대한 궁금한 사항들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 ·
- ·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热点内容
- ·They underwent COVID-19 tests, passed through two security screenings, and surrendered their mobile phones before joining a group tea session that lasted an hour.
- ·
- ·A씨는 지난해 12월 뉴진스 숙소에 두 차례 무단 침입해 숙소에 있던 옷걸이와 플래카드 등을 훔쳐 나온 혐의를 받고 있다. 뉴진스는 지난해 11월 어도어와 계약 종료를 선언한 뒤, 해당 숙소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
- ·
- ·현안 과제로는 글로벌 허브도시 조성특별법 제정(부산), TK신공항 건설에 국가재정 지원(대구), 인공지능(AI) 모델시티 조성(광주),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특별법 제정(울산), 2026년 전주하계올림픽 유치 국가지원체계 구축(전북), '솔라시도' AI 에너지 신도시 조성(전남), 2025 APEC 정상회의 공동 대응(경북), 경제자유특별자치도 조성(경남) 등을 제시했다.
- ·
- ·
- ·'백현동 관련 발언'은 이 전 대표가 성남시장 재임 시절 백현동 부지 용도지역 변경과 관련해 국토교통부로부터 협박을 받았다는 취지로 발언한 것을 말한다. 역시 원심은 해당 발언이 개인의 의견 표명이라는 취지로 허위사실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봤지만, 대법원은 (해당 발언은) '사실'의 공표이지 단순히 과장된 표현이거나 추상적인 의견 표명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