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대전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31분쯤 대전 중구 대흥동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 숙박업소 7층 객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时间:2025-05-12 10:16: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石家庄市 阅读:513次
(责任编辑:大兴安岭地区)
最新内容
- ·
- ·
- ·
- ·
- ·이 자리에는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도 참석했다. 최 부총리는 “최단 기간 내 국회에서 추경안이 통과되면 국민들께서 체감할 수 있도록 신속 집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 ·
- ·이번에 부산에서는 11개업체가 783호를 신청했으며 울산은 2개업체 91호, 경남에서는 6개업체가 531호를 접수했다.
- ·
- ·세계 10위권의 한국 경제가 G7 수준으로 탄탄하게 뻗어나갈지, 아니면 지금 수준에 머무르다 뒤처지게 될지, 대한민국 정치가 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극단의 정치에 함몰될지, 이 두 가지가 지금 우리 손에 달려 있습니다.
- ·
热点内容
- ·
- ·
- ·[중국 외교부 공개 영상]
- ·검찰은 관련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과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13조 8,000억 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을 처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
- ·1심 재판부는 핵심 증인이었던 이귀재 전 교수가 경찰 조사 이후, 검찰 조사부터는 폭행은 없었다고 진술하는 등 이 전 교수의 말을 신빙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라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
- ·'모니모'는 지난 4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출시에 이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며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있다.
- ·
- ·지난 28일 손영택 총리비서실장이 사직서를 제출했고, 일부 총리실 고위직도 퇴직 후 캠프에 합류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