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桃园县 > 유심(USIM) 정보가 유출된 SK텔레콤(SKT)에 대해 정부가 유심 공급이 안정화될 때까지 신규 가입자를 모집하지 말고 계약 해지 때 위약금을 면제하는 방안을 검토하라고 강력하게 권고했다. 正文
유심(USIM) 정보가 유출된 SK텔레콤(SKT)에 대해 정부가 유심 공급이 안정화될 때까지 신규 가입자를 모집하지 말고 계약 해지 때 위약금을 면제하는 방안을 검토하라고 강력하게 권고했다.
时间:2025-05-12 17:39: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少秋 阅读:887次
(责任编辑:陈宇凡)
最新内容
- ·
- ·반면 프리마켓과 애프터마켓은 국내에서 거래에 유리한 시간대임에도 호가 스프레드가 넓고 가격이 급변할 가능성이 있어 일반 투자자의 접근이 제한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 ·나라가 강해지고 풍요로워 지도록 기여하는게 꿈
- ·엔씨소프트는 국내외 투자를 통해 장르별 개발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글로벌 포트폴리오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 ·패키지 대신 일상·문화체험 선호
- ·
- ·군은 3일 횡성문화체육공원 일원에서 '종횡무진 신나게 즐기는 오늘, 행복 가득 꿈이 성장하는 내일'을 주제로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를 열고 아이들에게 행복 가득한 하루를 선사한다.
- ·
- ·전현희 최고위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사상 초유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강력한 유감을 표한다”며 “역사는 오늘을 ‘사법 정의가 죽은 날’로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 ·밥상 물가는 1.9% 하락했다. 전년 동월 대비 어류는 오르고, 과일과 채소는 하락했다. 그러나 생활물가지수 상승률은 2.4%로 전달과 같았다.
热点内容
- ·
- ·
- ·
- ·
-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도 민주당이 대선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형이 최종 확정되지 않았을 뿐 피선거권 상실은 시간문제일 뿐”이라며 “민주당은 대법원의 판단을 존중해 즉각적인 후보 교체를 단행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 ·쿠팡은 오는 8일까지 ‘어린이날 선물숍’을 열고 최대 48% 할인을 진행한다.
- ·
- ·공업제품은 전년 동월 대비 1.5% 올랐다. 가공식품이 4.1%로 뛰면서 전반적인 물가를 견인했다. 식품업체들의 가격 인상 러시에 지난 2023년 12월(4.2%) 이후 16개월 만에 가장 큰 상승폭을 보였다. 품목별로 김치(20.7%), 커피(8.0%), 빵(6.4%) 등의 상승률이 높았다.
- ·이벤트 기간에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마운틴듀와 QWER이 함께한 공식 캠페인 음원 ‘PLAY, WE, DEW’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BGM으로 획득할 수 있다.
- ·농축수산물은 세부적으로 △배추(+15.6%) △무(+59.4%) △고등어(+11.6%) 등에서 올랐지만 △토마토(-21.4%) △파(-20.8%) △감자(-9.6%) 등에서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