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莫艳琳 > 반면 민주당 측은 대법원이 부당한 대선 개입을 했다며 강하게 반발했다. 조승래 수석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명백히 정치 재판이고 졸속 재판"이라며 "국민주권과 국민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고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正文
반면 민주당 측은 대법원이 부당한 대선 개입을 했다며 강하게 반발했다. 조승래 수석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명백히 정치 재판이고 졸속 재판"이라며 "국민주권과 국민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고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时间:2025-05-12 13:24: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嘉亮 阅读:482次
(责任编辑:朴明秀)
最新内容
- ·또한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에는 2열 이중접합 차음 유리를 새로 적용해 더욱 조용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구현했다.
- ·
- ·나라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였습니다.
- ·
- ·내란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지난달 21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 417호 법정에서 변호인단과 대화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 ·새 병원은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스마트병원으로 건립된다. 질환별 특성화센터 중심 진료 체계를 갖추고 ‘패스트 트랙(신속) 진료 시스템’을 구축한다. 조기 재활 체계를 통해 환자 치료 기간도 단축한다. 중환자실 통합상황실을 구축해 협진 의료기관과 중환자 생체 징후, 응급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직원과 환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는 실시간 위치정보 시스템을 도입한다. 부족한 필수 의료를 확충하기 위해 응급실 및 중환자실을 대폭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 ·‘행정부 내 서열 4위’인 이 권한대행은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6·3 조기 대선 출마를 위해 사퇴한 데 이어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 역시 더불어민주당의 탄핵소추안 표결에 앞서 자리에서 물러나게 되면서 2일 0시부터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됐다. 이날 NSC에는 통일부·외교부 장관, 행정안전부·국방부 장관직무대행, 국가정보원 원장과 국무조정실·국가안보실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 ·
- ·일각에선 한 권한대행의 출마를 놓고 한미 관세 협상 등 경제 불확실성 확대 속에 국정 부담을 키웠다는 비판이 나온다. 더불어민주당은 “공직을 이용해 선거 준비를 하고 다른 공직자들을 동원한 건 선거법 위반이고 직권남용”이라며 한 권한대행에 대한 형사고발 방침을 밝혔다.
- ·
热点内容
- ·한전은 매년 시행되는 안전한국 훈련에서 탁월한 재난대응 능력을 인정받아 올해에도 시범 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 ·
- ·
- ·
- ·
- ·전남대는 매년 '올해의 한 책'을 선정해 도서교환전, 테마도서 전시회, 작가 초청 한 책 톡 콘서트, 한 책 문학기행, 독서후기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25년 '올해의 한 책'은 한 책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6월 중 사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 ·
- ·우리 국민의 선택을 받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 ·
- ·이 대표는 모비케어와 씽크가 다양한 서비스로 연결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 웨어러블 기기를 활용해 심전도뿐만 아니라 산소포화도를 비롯해 다양한 생체신호를 진단할 수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수면 모니터링, 산부인과 난임 환자 배란 예측, 투석이나 갑상선 환자의 전해질 불균형 모니터링도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