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昭通市 > 어제(1일) 타이완 중앙통신사(CNA) 등 중화권 매체에 따르면 최근 인터넷에서는 '작은 불씨가 들판을 태울 수 있다'라는 제목의 선언문이 퍼졌습니다. 正文
어제(1일) 타이완 중앙통신사(CNA) 등 중화권 매체에 따르면 최근 인터넷에서는 '작은 불씨가 들판을 태울 수 있다'라는 제목의 선언문이 퍼졌습니다.
时间:2025-05-12 09:22: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田和正 阅读:625次
(责任编辑:丁子峻)
最新内容
- ·시민단체 한국납세자연맹(연맹)은 문 전 대통령 재임 때인 2018년 6월 대통령의 특활비 내역과 김정숙 여사 의상과 액세서리 등 품위 유지를 위한 의전비용 등에 대한 정보 공개를 청구했으나, 대통령비서실은 국가 안보 등 민감한 사항이 포함돼 중대한 이익을 해칠 우려가 있다며 거부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이후 엔비디아, 존슨앤드존슨, 일라이릴리, 제너럴일렉트릭(GE), 소프트뱅크, 도요타자동차 등 참석한 기업을 일일이 거명, CEO들이 자리에서 일어서게 한 뒤 그들의 투자 실적을 언급하고 “땡큐” “어메이징(amazing·대단하다)” “판타스틱(fantastic·환상적이다)” 등의 감탄사를 연발했다.
- ·
- ·
- ·
- ·김용현 전 장관을 긴급체포하고 수사를 본격화하던 중, 공수처가 이첩요청권을 행사하면서 사건은 같은 달 18일 공수처로 넘어갔다.
- ·
- ·‘쁘띠첼&캐치!! 티니핑’ 서프라이즈 박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지난달 2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박스엔 쁘띠첼 과일 젤리 8개(복숭아 3개·파인애플 3개·밀감 2개)와 티니핑의 인기 굿즈인 베이비 티니핑 키링 인형(8종 중 랜덤 1개)이 담겼다.
- ·
- ·
热点内容
- ·권 위원장은 이렇게 명백한 사안을 3년 넘게 끌어온 것 자체가 명백한 잘못이라며 오늘의 판결은 늦었지만 다행스러운 정의의 복원이라고 했다.
- ·대법원 선고가 나오자 국민의힘 대선 후보들은 이날 일제히 입장문을 내고 이 후보를 비판했다. 김문수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말했고, 한동훈 후보 역시 이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없다.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밝혔다.
- ·
- ·역삼지구대 집중 순찰·경범죄 단속
- ·
- ·
- ·최 부총리는 대통령 선거일인 6월3일까지 미국과의 통상 협상과 대선 관리에 주력할 전망이다. 기재부 관계자는 “통상은 이미 기재부가 산업통상자원부와 함께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하던 대로 진행하고, 대선 관리는 선거관리위원회와 행정안전부가 주무여서 기재부가 크게 나서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 ·
- ·같은기간 당기순손실도 146억원으로 적자 전환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