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安东尼奥卡洛斯裘宾 > 일각에선 한 권한대행의 출마를 놓고 한미 관세 협상 등 경제 불확실성 확대 속에 국정 부담을 키웠다는 비판이 나온다. 더불어민주당은 "공직을 이용해 선거 준비를 하고 다른 공직자들을 동원한 건 선거법 위반이고 직권남용"이라며 한 권한대행에 대한 형사고발 방침을 밝혔다. 正文
일각에선 한 권한대행의 출마를 놓고 한미 관세 협상 등 경제 불확실성 확대 속에 국정 부담을 키웠다는 비판이 나온다. 더불어민주당은 "공직을 이용해 선거 준비를 하고 다른 공직자들을 동원한 건 선거법 위반이고 직권남용"이라며 한 권한대행에 대한 형사고발 방침을 밝혔다.
时间:2025-05-12 08:03: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异端 阅读:290次
(责任编辑:谢华)
最新内容
- ·
- ·
- ·
- ·정년 연장과 관련해서는 “노사 자율에 맡기되, 계속고용장려금·고령자 고용지원금 등 실질 지원을 강화하고, 성과 중심 임금체계 전환을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늘어나는 소득세 증가분은 청년세대를 위한 재정으로 활용하겠다는 '세대간 순환 모델'도 제안했다.
- ·
- ·
- ·대웅제약은 Polθ(Pol Theta)라는 단백질 억제제(DWP223)와 PARP 억제제를 병용해 BRCA 변이 암세포에 대해 합성치사 효과를 입증했다. 신라젠은 오가노이드 모델을 활용해 병용 시너지와 바이오마커 반응성을 동시 검증하는 전략을 발표했다. C&C신약연구소, 큐리언트, 1ST바이오도 병용 중심 전임상 데이터를 발표했다.
- ·농협은 예대마진 확대 덕에 자산이 80조1000억원으로 늘며 10위였던 GS를 밀어내고 9위에 올랐다. 반면 GS는 유가 하락 여파로 자산이 80조8000억원에서 79조3000억원으로 줄어 10위로 내려앉았다.
- ·조희대 대법원장이 선고 과정에서 수차례 강조한 것도 '발언 내용이 선거인에게 주는 전체적인 인상'이었다. 특정된 하나의 주제와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변이 특별한 주제 전환 없이 자연스럽게 연결됐다면 개별 발언들을 쪼개서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연결된 발언 전체를 두고 그 의미를 해석해야 한다는 것이다.
- ·경기 하강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유동인구가 감소하며 상가는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있다. 서울 시내 주요 상가들마저 두자릿수 공실률에 신음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통계 시스템에 따르면 과거 인쇄업 밀집지였던 충무로의 지난 1분기 공실률은 무려 22%가 넘었고, 도심업무권역인 시청(19.8%)·광화문(14.8%)과 강남 논현역(16.6%) 등을 비롯해 동대문(14.5%), 이태원(14.4%), 신촌·이대(13.8%), 명동(11.2%) 일대가 모두 높은 공실률을 기록했다.
热点内容
- ·1일 서울동부지검 형사6부(부장검사 이상혁)는 쿠팡과 자회사 CPLB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CPLB는 쿠팡 PB 상품 개발을 전담하는 회사다.
- ·
- ·
- ·강남역 지하상가 상인들 피해 호소
- ·
- ·이랬다 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정책으로는
- ·
- ·
- ·소비재 수출도 전체 실적을 끌어올리는 요인이 되고 있다. 산업부 관계자는 “지난달 주요 15대 품목을 제외한 기타 품목의 수출이 9.7% 늘었다”며 “농수산품과 화장품·전기기기 등의 수출이 돋보인다”고 말했다. 실제 산업부에 따르면 4월 화장품 수출은 10억 달러로 전년 대비 20.8% 급증했다. 농수산식품 수출 역시 8.6% 늘어난 11억 달러로 집계됐다.
- ·농촌유토피아대학원이 추구하는 교육은 책상 위의 이론이 아닌, 현장을 교과서로 삼는 실천적 배움이다. 지역 사람들의 삶과 공간, 그리고 역사와 문화 유지를 통해 상상력을 창조하는 인재를 육성하는 것. 이것이 바로 농촌이 다시 살아날 수 있는 실제적 대안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