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日照市 > A 씨는 지난 1월 10일 오후 도쿄도 마치다(町田)시 호세이대 다마캠퍼스 한 교실에서 둔기로 학생 8명을 때린 혐의로 붙잡혔다. 이 대학에 유학 온 A 씨는 다른 학생들과 함께 수업 중이었다. 사건 당시 현행범으로 체포된 A 씨는 경찰에 “이지메를 그만두게 하려면 같은 교실에 있는 사람들을 때리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으나 구체적인 집단 괴롭힘(이지메) 상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正文
A 씨는 지난 1월 10일 오후 도쿄도 마치다(町田)시 호세이대 다마캠퍼스 한 교실에서 둔기로 학생 8명을 때린 혐의로 붙잡혔다. 이 대학에 유학 온 A 씨는 다른 학생들과 함께 수업 중이었다. 사건 당시 현행범으로 체포된 A 씨는 경찰에 “이지메를 그만두게 하려면 같은 교실에 있는 사람들을 때리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으나 구체적인 집단 괴롭힘(이지메) 상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时间:2025-05-12 17:41: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浙江省 阅读:745次
(责任编辑:迪庆藏族自治州)
最新内容
热点内容
- ·지난달 미국이 상당수 중국산 제품에 대해 145%에 달하는 추가 관세를 부과하자 중국도 미국 제품에 125%의 추가 관세를 매긴 바 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숙고 끝에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직을 내려놓았다며 이 길 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고 밝혔다.대법원 전원합의체가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서 원심판결을 깨고 유죄 취지로 사건을 2심에 돌려보냈다. 민주당은 대법원의 쿠데타이자 내란행위라고 반발했다.
- ·
- ·
- ·◇ 김현정> 맞습니다.
- ·
- ·
- ·그러나 남성은 경찰 앞에서도 “내일 다시 찾아와서 죽이겠다”며 협박하는 등 행패를 멈추지 않았다.
- ·
- ·
- ·▷ 이메일 mbcjebo@m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