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红河哈尼族彝族自治州 >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어제(1일) 한날 물러나면서 국정 서열 4위의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대통령과 국무총리의 역할까지 떠맡게 됐습니다. 正文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어제(1일) 한날 물러나면서 국정 서열 4위의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대통령과 국무총리의 역할까지 떠맡게 됐습니다.
时间:2025-05-12 08:58: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玄武 阅读:323次
(责任编辑:小宝)
最新内容
热点内容
- ·그는 탄핵을 남발하고 있다는 일각의 지적에 대해 “광란은 우리가 아닌 국민의힘이 하는 것”이라며 “한 전 총리가 사퇴하지 않았으면 최 부총리 탄핵은 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 ·한 대행은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발표하면서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말했다.
- ·
- ·거친 물결이 치는 듯한 모양이라는 뜻에서 이러한 이름이 붙여졌는데, '거친, 울퉁불퉁한'이라는 뜻의 라틴어 아스페리타스(asperitas)에서 유래했다. 괴이한 모양 탓에 '악마의 구름'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 ·△3월20일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지역 '자연녹지→준주거지 용도변경' 수용
- ·조 씨는 2015년 부산대 의전원에 입학했고 졸업 후 의사 면허를 취득했으나 현재는 모두 취소됐다. 조 씨는 부산대를 상대로 의전원 입학 허가 취소 처분을 취소해달라고 주장했으나 1심에서 패소했고, 항소 뒤 취하했다.
- ·
- ·케이프투자증권의 최근 2개년 평균 총자산순이익률(ROA) 및 순영업수익/판관비 비율은 각각 0.8%, 131.7%로 우수한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다.
- ·미국의 주요 무역적자국인 우리나라에는 25%의 상호관세가 예고된 상태다. 정부는 관세 철폐를 목표로 대미 협상에 나선다는 계획인데 관세가 그대로 시행될 경우 우리나라 수출은 역성장이 불가피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