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肖邦 > 김무용 팜한농 대표는 “실의에 빠져 있는 농가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결정했다”며 “팜한농은 농민 곁을 지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正文
김무용 팜한농 대표는 “실의에 빠져 있는 농가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결정했다”며 “팜한농은 농민 곁을 지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05:41: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嘴巴 阅读:205次
(责任编辑:安琥)
最新内容
-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은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자연스럽게 현대차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며 “성장 세대에게는 따뜻한 동심의 추억이 되고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낸 동심을 되새기는 순간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현대모비스의 카드형 자동차키 ‘스마트 카드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
- ·대법관의 증원은 대법관 사이에 자리잡은 '엘리트의식'을 제거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대법원의 다양성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다. 대법관의 숫자가 늘어나면 전통적인 민·형사 재판을 담당하는 부와 행정재판이나 특허, 노동재판 등을 담당하는 부로 분리하여 운영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 ·교육청은 3주간의 조사를 거쳐 7주 내로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를 열어 가해 학생에 대한 징계 처분을 내릴 예정이다. 학폭위 처분은 서면사과, 피해·신고·고발 학생에 대한 보복 행위 금지, 교내 봉사, 사회봉사, 특별교육 이수나 심리 치료, 출석 정지, 학급 교체, 전학, 퇴학 등 9가지로 이뤄진다.
- ·
- ·이는 4월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이다.
- ·이날 사퇴를 하고 2일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으로 관측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경우 차기 대통령 적합도는 13%를 기록했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의 차기 적합도는 9%, 김문수 후보의 적합도는 6%였다.
- ·
- ·한편 조 전 대표는 조씨와 아들의 입시비리 등 혐의로 지난해 12월 징역 2년을 확정받고 수감 중이다. 정 전 교수는 조씨의 입시비리 혐의로 2022년 1월 징역 4년을 확정받고 2023년 9월 가석방됐다.
- ·의사 지시감독권은 강화해야
热点内容
- ·경찰은 차량 소통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집회와 행진 구간 주변 가변차로 등을 운영하고, 교통경찰 220여 명을 배치해 차량 우회 등 관리에 나서기로 했다.
- ·
- ·아산항 친수공간 조성사업도 공약 채택을 추진하고 있다. 평택·당진항 내 대부분 시설이 평택 연안에 집중돼 있고 아산 연안은 방치되고 있는 점을 개선하고, 친환경 개발을 통해 갯벌 훼손이 심각한 아산 연안 환경을 복원해 마리나 등 항만친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 ·
- ·
- ·
- ·민주당은 이날 심우정 검찰총장에 대해서도 “윤석열 전 대통령의 위헌·위법한 비상계엄 선포와 계엄군 및 경찰을 동원한 내란 무장 폭동에 가담했다”며 탄핵소추안을 국회 본회의에 보고했다. 탄핵안은 본회의에 보고된 뒤 24~72시간 이내에 표결하거나 법사위로 회부해 조사를 진행할 수 있다.
- ·이씨 등은 2022년 9월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방위산업전 2022’ 행사장에서 K808 장갑차와 K2 전차 위에 올라 기타와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전쟁장사 중단하라”, “STOP THE ARMS FAIR” 등의 구호를 외치며 무기 전시를 비판하는 퍼포먼스를 벌였다. 함께한 활동가들은 이를 촬영하거나 보안요원의 제지를 막기도 했다.
- ·
- ·2심이 고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관련한 '골프 발언'과 백현동 발언 부분을 무죄로 판단한 것은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끼친 잘못이 있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