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新堂淳士 > ◆“직불제 확대, 청년농 육성은 계속 추진돼야”=정부가 추진한 공익직불제 확대와 청년농 육성은 ‘절반의 성과’로 평가되며 차기 정부에서 계승될 필요성이 제기됐다. 이 전 차관은 “농촌공간 재구조화의 본격적인 추진과 함께 직불제 예산 확대, 청년농 지원 강화는 다음 정부에서 계속 이어져야 한다”고 했다. 正文
◆“직불제 확대, 청년농 육성은 계속 추진돼야”=정부가 추진한 공익직불제 확대와 청년농 육성은 ‘절반의 성과’로 평가되며 차기 정부에서 계승될 필요성이 제기됐다. 이 전 차관은 “농촌공간 재구조화의 본격적인 추진과 함께 직불제 예산 확대, 청년농 지원 강화는 다음 정부에서 계속 이어져야 한다”고 했다.
时间:2025-05-12 05:29: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濮阳市 阅读:197次
(责任编辑:开封市)
最新内容
- ·2002년 노무현이 단일후보로 선출된 것은 그해 대선을 25일 앞둔 시점이었다. 지금 국민의힘·한덕수의 단일화 스케줄도 비슷하다. 정치는 생물이고 판은 움직인다. 한덕수 측은 대선 양자구도를 가정했을 때, 단일화 이전엔 ‘6 대 4’의 열세지만 단일화 후엔 ‘5.5 대 4.5’로, 빅텐트가 성공하면 ‘5 대 5’ 박빙의 게임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 ·이번 계획은 세종시 전체를 디지털 기반의 미래 행정수도로 조성하기 위한 중장기 로드맵이다. 국가시범도시와 행복도시 내 스마트서비스 고도화 전략이 핵심이다. 비전은 '시민이 행복한 미래전략수도 스마트 세종'으로 설정됐으며 △첨단 모빌리티 도시 △포용적 안심도시 △문화·여가 도시 △생태도시 △인공지능(AI)지능화 도시 등 5대 전략목표가 제시됐다.
- ·
- ·권 씨는 2023년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케타민과 엑스터시를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 ·한국의 4월 전체 수입액은 533억2천만달러로 작년 같은 달 대비 2.7% 줄었습니다.
- ·그는 구체적으로 고공 노동자가 땅으로 내려오고, 여성이 안전하게 살아가고, 사회적 소수자를 존중하며, 지구 온도의 상승을 멈춰내야 한다고 진보의 가치를 강조했다.
- ·무역업계에서는 여기에 상호관세와 단일 최대 수출 품목인 반도체에 대한 미국의 품목 관세까지 겹칠 경우 수출에 심각한 차질이 빚어질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4월 수출은 582억1000만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3.7% 증가했는데, 여기에는 반도체 수출이 전년 동기보다 17.2% 증가한 것이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한국의 전체 수출에서 반도체가 차지하는 비중은 4월 기준 20.04%다.
- ·중동 지정학적 이슈로 인한 운임률 상승으로 인한 영업이익 증가, 급격한 환율 상승에 따른 표시통화 환산이익 발생 등으로 HMM, 장금상선, 유코카캐리어스의 자산이 증가하고 순위가 상승했다. 특히, 자동차 운송을 주력으로 하는 유코카캐리어스는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신규 지정됐다.
- ·고용부 관계자는 “‘4일 이상 요양’에는 출퇴근하면서 통원 치료를 받는 경우도 포함되기에 산업재해조사표 제출 대상보다 그 범위가 더 넓다”고 말했다.
- ·대법원은 국민의 관심이 크고, 유력 대권 주자인 이 후보의 피선거권 여부가 달려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례적으로 빠르게 사건을 심리했다.
热点内容
- ·그러면서 “이분들은 위장 취업해서 (홍준표 캠프에) 들어와서 ‘당신 도와줄게요’라고 얘기했다”며 “그러니 홍준표 후보가 ‘대권이 아니라 당권에만 욕심이 있는 사람들’ ‘나 홀로 고도(孤島)에서 대선 치르는 것 같다’고 했다”고 지적했다.
- ·
- ·◆현대자동차 노사는 30일 ‘산불 피해 임직원 모금액’ 3억16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재단법인 한국SGI(이사장 김인수·오른쪽)가 지난달 30일 미얀마 지진 피해를 돕기 위한 구호 후원금을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발생한 강진으로 3700명 이상이 숨졌다. 김인수 이사장은 “고통받는 미얀마 국민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하루빨리 복구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한국과 미국 젊은이들의 공통점 중 하나다.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를 주문하는 사람은 십중팔구 나이 지긋한 손님이다. 최대 커피 소비국인 미국과 커피전문점이 우후죽순 생겨 커피 공화국으로 불리는 한국에서는 성인 70% 이상이 하루 한 잔 이상의 커피를 마신다. 대표적인 기호식품이자 현대인의 생필품인 커피는 소비자 성향과 생활양식을 가늠하게 해주는 상징적 상품이고, 커피 소비 트렌드는 시장과 사회의 변화상을 보여준다.
- ·
- ·
- ·
- ·군 관계자는 “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가 가족 모두에게 즐겁고 뜻깊은 하루를 선사하기를 바란다”며 “어린이의 웃음이 가득한 증평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출발 전 꼭 확인해야 할 것이 하나 있다. 바로 여행자보험의 보장 내용이다. 여행 중 사고가 발생했을 때 당연히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막연히 생각했다가 보험금 지급이 거절되는 사례가 많아 금융감독원이 소비자 유의사항을 안내했다.
- ·(사진=연합뉴스)■ 방송 : SBS <편상욱의 뉴스브리핑> 월~금 (14:00~16:00)
- ·이 밖에도 의정부교육지원청은 지난해 ‘의정부 학생 통학버스’를 도입한 뒤 총 6대의 통학버스를 투입해 6개 노선을 운영한 바 있으며, 학부모 및 학생들의 요구를 반영해 올해는 3개 노선으로 운행 노선을 통합·변경하고, 운행 횟수를 두 배로 늘려 운영함으로서 경기공유학교에 대한 학생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