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梁佑诚 > 국민의힘 주진우 의원은 1일과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이번 대법원 결정은 1심의 징역 1년·집행유예 2년 판결과 사실상 동일하다"며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더라도 결국 당선무효형이 확정돼 보궐선거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正文
국민의힘 주진우 의원은 1일과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이번 대법원 결정은 1심의 징역 1년·집행유예 2년 판결과 사실상 동일하다"며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더라도 결국 당선무효형이 확정돼 보궐선거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03:26: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花莲县 阅读:123次
(责任编辑:北海市)
最新内容
- ·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오는 2~4일 강원을 찾는다.
- ·순천시에 따르면 ‘I(아이)-정원’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초록빛 가득한 정원 속에서 가족 모두가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중앙선대위에는 강원 출신 및 연고 인사들이 두루 포진했다. 먼저 강원문화재단 이사장을 지낸 강금실 전 법무부장관이 7명으로 구성된 총괄선거대책위원장단에 포함됐다. 경선캠프를 총괄한 춘천고 졸업 윤호중 의원은 그대로 총괄본부장을 맡아 실무를 이끈다. 양구 출신의 친명계 좌장인 5선의 정성호 의원은 후보 직속 국가인재위원장에 인선됐다. 강릉 출신 김우영 의원은 원내대책본부 부본부장에 선임됐고, 김현 의원은 가짜뉴스대응단을 지휘한다. 여기에 3선 지사를 역임한 최문순 전 강원도지사가 고문으로 합류했다. 강원 발전 전략과 지역균형발전, 개헌 이슈 등의 현안에서 조언할 것으로 전망된다. 선대위 참여를 계기로 정치 재개에 시동을 걸지도 주목된다. 철원 출신 김철배 당 상임고문도 고문으로 활동한다. 도경제부지사를 지낸 맹성규 의원은 먹사니즘위원회 위원장으로 이 후보의 핵심 공약인 민생 정책을 총괄한다. 강원초등교사 출신 백승아 의원은 이 위원회 산하 교육위원장과 함께 배우자실 수행실장도 맡았다. 김여진·이세훈 기자
- ·권 위원장은 전과 4범에 12개 혐의로 5건의 재판을 받고 있는 인물이 대선 후보라는 것 자체가 비정상이라며 핵과 미사일로 위협하는 북한 기업에 자금을 넘긴 인물이 정상인가라고 비판했다. 6·3·3 재판기준(1심 6개월·2심 3개월·3심 3개월)이 지켜졌다면 지금의 대선 구도는 달라졌을 것이라며 재판 지연을 방조한 일부 판사에게도 책임이 있다고 했다.
- ·The 14 mm to 24 mm focal length allows users to adjust between ultra-wide and wide-angle views, offering versatile coverage for landscape, architecture, and immersive scenes.
- ·한국수력원자력이 사업비 26조원의 체코 신규 원전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습니다.
- ·이번 수상작은 2024년 국내에서 출간된 ISBN 등록 도서를 대상으로 공모했고, 접수된 685종의 도서를 4개 부문 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총 2차에 걸쳐 심사했다. 수상작에 대한 총평과 심사평은 서울국제도서전 홈페이지 또는 대한출판문화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황인홍 무주군수는 “산업단지(농공단지) 환경조성 통합패기지 사업은 침체된 농공단지에 활력을 불어넣어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한다는 점에서 기회 요소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전북자치도 완주군이 2024년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실적이 전국 기초단체에서 1위를 차지했다.
- ·
热点内容
- ·
- ·
- ·
- ·
- ·보고서는 아직 회수되지 않은 PF 가운데 향후 1년 이내 고정이하로 전이될 가능성이 높은 PF도 상당수 존재한다고 분석했다. 특히 분양이 시작되지 않았거나 분양률이 낮은 지방·비주거 PF가 위험성이 큰 것으로 지적됐다.
- ·뉴스1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30일(현지시각) 뉴스네이션 타운홀 행사에서 한국은 우리를 뜯어먹어(rip off) 왔다고 비판했다. 그는 한국은 친구이자 적이라며 우리는 한국 군대에 돈을 대고 있지만 한국은 무역에서 우리를 이용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종종 친구보다 적과 거래하는 게 나을 때가 있다고까지 했다.
- ·이번 총회에선 강문 협의회장과 함께 부회장에는 김형수 판동초 위원장과 김웅봉 보은삼산초 위원장, 이경수 회인초·중 위원장, 이은영 보은여중·고 위원장이 뽑혔다. 감사는 전광환 수한초 위원장과 박연수 보은중 위원장이다. 사무국장은 박진섭 보은고 위원장이다.
- ·
- ·
- ·윤 전 대통령 부부는 다양한 의혹으로 수사선상에 올랐지만, 윤 전 대통령이 지난 4일 파면된 이후 압수수색을 당한 건 처음이다. 앞서 올 1월에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내란 혐의와 관련해 한남동 관저와 대통령실 압수수색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