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霍健华 > 보훈부는 또 크즐오르다 국립대학을 방문해 다음달 말 예정된 '2025년 국외 사적지 탐방 프로그램'에 현지 고려인 후손 대학생들도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국내 대학생들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로 했다. 正文
보훈부는 또 크즐오르다 국립대학을 방문해 다음달 말 예정된 '2025년 국외 사적지 탐방 프로그램'에 현지 고려인 후손 대학생들도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국내 대학생들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로 했다.
时间:2025-05-12 09:30: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于立成 阅读:774次
(责任编辑:张绮瑶)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대명소노그룹이 하이브리드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 인수전에서 손을 뗐다. 타이어뱅크에 보유 주식 전량을 처분하면서다.
- ·◀ 앵커 ▶
-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은 우즈베키스탄의 현지조사를 통해 총 211종 282점의 실물 자료를 최근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 ·삶의 단계마다
- ·
- ·더본코리아는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를 3개월간 면제하기로 했다. 또한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통합 프로모션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도 할인 공급한다. 더본코리아는 “오는 6월에도 추가적인 매출 활성안을 준비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안내할 계획”이라고 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