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广安市 > 미국 무역대표부(USTR)의 올해 국별 무역장벽보고서(NTE)에는 여느 때와 같이 한국의 쇠고기 검역문제가 언급됐다.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나라 쌀까지 콕 집어 이야기함에 따라 우리 농민들의 불안감은 하루하루 가중되고 있다. 쌀은 우리나라가 관세화를 유예하는 대신 매년 40만8700t을 의무수입 물량으로 설정, 해당 물량에 한해선 5%의 저율관세가 부과되고 있다. 특히 미국은 이 중 30%가 넘는 13만2304t에 대한 쿼터를 가지고 있다. 正文
미국 무역대표부(USTR)의 올해 국별 무역장벽보고서(NTE)에는 여느 때와 같이 한국의 쇠고기 검역문제가 언급됐다.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나라 쌀까지 콕 집어 이야기함에 따라 우리 농민들의 불안감은 하루하루 가중되고 있다. 쌀은 우리나라가 관세화를 유예하는 대신 매년 40만8700t을 의무수입 물량으로 설정, 해당 물량에 한해선 5%의 저율관세가 부과되고 있다. 특히 미국은 이 중 30%가 넘는 13만2304t에 대한 쿼터를 가지고 있다.
时间:2025-05-12 17:33: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欧阳青 阅读:739次
(责任编辑:蓝弘钦)
最新内容
- ·
-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음식점과 커피, 디저트, 배달 업종 매출액은 최근 5년, 5월 일평균 대비 27%, 16% 증가했다. 어린이날은 최근 5년간 증가했지만, 어버이날은 공휴일이 아니었던 지난 2023년과 2024년 2년 동안은 매출액이 소폭 감소했다.
- ·
- ·금융권에 따르면 금융위는 이날 오후 정례회의에서 소위원회 심사 결과를 바탕으로 우리금융의 생명보험사 2곳 인수를 최종 의결할 예정이다. 지난 28일 금융위는 안건심사소위원회를 열고 우리금융의 자회사 편입 신청 건에 대해 조건부 승인 결정을 내렸다.
- ·광주지법 형사3단독 장찬수 부장판사는 병역법 위반,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향정) 혐의로 기소된 A 씨(24)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고 2일 밝혔다.
- ·하지만 포스코의 해당 인증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용 적합성 인증과 아무 관계가 없다. 산업용과 식품용 스테인리스의 제조 공정과 후처리 과정에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더본코리아가 바비큐 축제에서 진정으로 안전성 검사를 강조하고 싶었다면 주방식기용 인증을 별도로 받고 이를 홍보했어야 한다.
- ·실제 케이프투자증권의 지난해 순영업수익은 854억원으로 직전 2개년 평균인 774억원 대비 10.3% 증가했다. 자기매매 실적 회복과 양호한 유동성 지표, 부동산 PF의 제한적인 신용위험, 조직 운용의 효율성 제고를 통한 비용 효율화 등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 ·허위 자수한 매니저와 허위자수 지시 및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없앤 혐의를 받는 소속사 대표와 본부장도 함께 기소됐다.
- ·이 행사는 3일과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마술쇼, 숨은 말마 찾기, 에어바운스 플레이, 텐트 드로잉, 분필 아트, 친환경 화분 만들기, 낚시 놀이, 버블 놀이 등이 진행된다.
- ·
热点内容
- ·
- ·아이맘 강동 7개소 실내 놀이터에서는 ‘헨젤과 그레텔’, ‘한 입만’, ‘방귀 뀌는 며느리’, ‘파닥파닥 해바라기’ 등 동화를 주제로 한 ‘꿈꾸는 놀이터’가 마련된다.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배우고 성장할 수 있으며, 동화 속 인물을 만나는 체험과 포토존, 만들기 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은 5월2일부터 약 일주일간 지점별 일정에 따라 운영되며, 영유아 기준 이용료는 2000원이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우리동네키움포털 또는 아이맘 강동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 ·이 후보는 이날 대법원의 결정 직후 기자들과 만나 “제가 예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다”라며 “일단 판결 내용을 확인해 본 뒤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그는 “중요한 것은 법도 국민의 합의에 따라 이뤄지는 것이며,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 ·
- ·
- ·
- ·
- ·
- ·
- ·이어 수사를 통해 증거를 충분히 확보했다며 피고인(윤 전 대통령)의 입장은 탄핵 심판이나 형사재판, 담화문을 통해 충분히 확인돼 있어서 기소하는 데 전혀 무리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