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吕良伟 > 김 후보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폐지', '사법방해죄 신설'도 공약으로 내놓았다. 그는 공약에 대해 설명하며 "공수처의 무능, 사법 방해까지 일삼는 민주당의 후안무치를 국민 모두가 알게 됐다"며 "이를 바로잡기 위해 '사법방해죄를 신설애햐 한다"고 강조했다. 正文
김 후보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폐지', '사법방해죄 신설'도 공약으로 내놓았다. 그는 공약에 대해 설명하며 "공수처의 무능, 사법 방해까지 일삼는 민주당의 후안무치를 국민 모두가 알게 됐다"며 "이를 바로잡기 위해 '사법방해죄를 신설애햐 한다"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11:17: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胜基 阅读:982次
(责任编辑:金沛晟)
最新内容
热点内容
- ·HD현대오일뱅크는 네이버페이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 나아가 신규 고객 방문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 ·더본코리아는 지난달 15일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내고 “뼈를 깎는 조직·업무 혁신을 통한 고객 신뢰 회복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최근 위생 논란과 농지법 등 법률 위반과 임원의 '술자리 면접'까지 잇달아 논란이 불거진 데 따른 조치였다.
- ·셰익스피어의 고전 ‘줄리어스 시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연극 ‘킬링시저’가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작품은 고대 로마 공화정의 절정에 선 줄리어스 시저의 암살과 그 이후 로마를 뒤흔든 권력의 순환을 밀도 있게 그려낸다.
- ·
- ·인하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지난 1일 ‘2025년 직무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직무박람회는 ‘인하대 졸업 선배에게 직접 듣는 나의 직무 이야기’를 주제로 열렸다.
- ·
- ·
- ·
- ·주력 수출품인 반도체, 자동차, 기계 등에서 모두 수출이 감소했다. 대미국 1위 수출품인 자동차 수출액은 전년 대비 16.6% 감소한 25억1000만달러를 기록했다. 일반기계는 전년 대비 22.6% 줄어든 9억7000만달러, 반도체는 31% 감소한 4억달러로 집계됐다.
- ·전국 광역시·도별 연간 낙뢰 횟수에 따르면 경상북도가 전체의 16%(2만2780회)를 차지해 가장 많이 낙뢰가 발생한 지역이었다. 경기도(2만1742회)와 경상남도(1만9649회)가 그 뒤를 이었다. 광주광역시가 673회로 가장 적게 관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