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특히, 민주당은 6·3 대선에서 국회의원의 지역구별 '이재명 후보 득표율'을 의원 평가에 반영키로 해 도내 현역의원인 허영·송기헌 의원도 총비상이다. 지난해 22대 총선 당시 '하위 20%'에 속하는 현역 의원들이 공천에서 배제됐었다는 점에서, 의원 평가는 차기 총선 공천의 핵심 이슈다.
- ·
- ·시는 남평 간이역 테마공원, 동강 느러지 전망대, 나주호 둘레길, 남평 지석천·안창동 파크골프장 등 영산강 권역별 관광 인프라 사업과 영산강 삼백리 자전거길 조성을 역점 추진 중이다.
- ·기준 중위소득 50∼100%에 해당하는 일하는 19∼34세 청년이 매월 10만∼50만원을 저축하면 정부가 월 10만원을 지원해 3년 후 만기 때 총 720만원의 적립금(본인 저축금이 360만원일 때)과 적금 이자(최대 연 5% 금리)를 받는다.
- ·박형준 시장은 “적극적인 재정 집행이 지역 경기를 살린다는 원칙에 따라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예산을 아끼지 않고 투입해 시민이 체감하는 경제회복을 이끌겠다”고 말했다.[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지난 달 말 서울 아파트의 매매가격이 소폭 상승했다. 강남3구(강남·서초·송파구) 중에선 압구정동이 위치한 강남구가, 그 외 지역선 마포구와 양천구가 상승거래를 이어가며 매매가격을 견인했다.
- ·
- ·
- ·
- ·최대 수출품목인 반도체 수출은 디램(DDR4 8Gb) 고정가격이 지난해 4월 이후 12개월 만에 반등한 가운데 HBM 등 고부가 메모리 수출 호조세도 지속하면서 역대 4월 중 최대실적인 117억 달러(+17.2%)를 기록했다.
热点内容
- ·교육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아이그로스 교육센터에서 6개월 동안 진행된다.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무료 수강할 수 있고, 출석률에 따라 훈련장려금도 지급된다. 우수 수료생은 삼정KPMG 인턴십 기회와 기업 취업에 연계된 취업 지원 프로그램도 받는다.
- ·채용 플랫폼 캐치가 Z세대 구직자 2,074명을 대상으로 '사기업 vs 공무원'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월급이 300만 원으로 같다면 어느 쪽을 선택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53%가 ‘사기업’을 선택했고, ‘공무원’은 47%에 그쳤다.
- ·
- ·
- ·특히 외식물가는 3.2% 오르며 작년 3월 3.4% 이후 13개월 만에 최대 상승 폭을 기록했다. 식품업계가 고환율·고유가 등을 이유로 출고가를 인상한 결과다.
- ·
- ·
- ·
- ·
- ·부지면적의 약 40%에 달하는 조경면적을 적용하고, 생태마당, 물소리마당 등 단지 내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하는 등 공원형 단지로 구성해 쾌적한 정주여건도 확보했다.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단지 내 놀이공간 4개소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