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정전을 원천 봉쇄할 수는 없다면서, 정전 상황에서는 관계 당국의 대응을 믿고 침착하게 대처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时间:2025-05-12 11:56: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忠县 阅读:718次
(责任编辑:台南市)
最新内容
-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부장검사 박건욱)는 30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윤 전 대통령 사저와 아크로비스타 지하상가에 있는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에 검사와 수사관을 보내 약 6시간40분간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 ·와운마을에는 수령 천 년이 넘은 소나무 '천년송'이 자생하고 있어 생태적, 문화적 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알려졌다.
- ·A씨는 아버지의 간암 수술을 휴가 사유로 보고했는데, 그의 아버지는 간암 진단을 받거나 병원 진료나 수술을 받은 사실이 전혀 없었다.
- ·
- ·조씨는 어머니인 정경심 전 동양대 교수와 공모해 2014년 6월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 허위로 작성된 입학원서와 자기소개서, 위조된 동양대 총장 표창장 등을 제출해 대학의 입학사정업무를 방해한 혐의를 받는다. 조 전 대표 등과 공모해 2013년 6월 서울대 의전원에 허위로 작성된 자기소개서, 서울대 법대 공익인권법센터장 명의의 인턴십 확인서 등을 제출한 혐의도 있다.
- ·
- ·당시 경찰은 횡설수설하는 권씨의 상태가 심각하다고 판단해 인근 지구대로 보호 조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건을 넘겨받은 검찰은 지난해 6월 권씨를 불구속 기소했다. 앞서 검찰은 권씨에게 징역 3년6개월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산업통상자원부는 “4월 수출액이 582억1천만달러로 지난해 같은 달에 견줘 3.7% 늘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올해 1월 전년 대비 10.1% 급감했던 수출액이 2월 0.7%, 3월 3.0% 플러스(+)를 기록하고 3개월 연속 증가한 것이다.
- ·이번 증여로 정유경 회장은 신세계 지분 29% 이상을 보유하게 됩니다.
- ·
- ·- 최상목 탄핵 추진? 권한대행 물려받을 자격 없다는 것
热点内容
- ·국민의힘 의원들 중 상당수가 한 대행과의 단일화 필요성에 공감하고 있는 만큼 당내 여론형성에는 큰 무리가 없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 ·
- ·
- ·
- ·'미복귀 의대생' 유급 처리를 두고 김 회장은 대학 총장 학장님들은 학생들에게 잘못이 있는 것처럼 이야기하면서 학칙대로 낸 휴학계를 받아주지 않았던 대학의 잘못은 묻어두고, 학생들에게는 학칙을 원칙대로 적용하겠다는 말만 반복하고 있다며 적어도 지난해 대학의 과오를 사과한 후에 학생들에게 원칙을 적용하는게 올바른 접근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 ·
- ·1일 제주도에 따르면 사단법인 제주컨벤션뷰로는 지난달 29일 총회를 열고 해산 결정을 최종 확정했다. 이로써 제주컨벤션뷰로는 이달 31일자로 업무를 종료한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