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伊娃卡斯迪 > ‘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을 주제로 내건 축제에선 도자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어나 재미있는 요소를 담은 따뜻한 감성의 작품들이 대거 등장했다. 종이 질감의 일회용 컵처럼 보이지만 흙으로 빚어 구운 도자기를 비롯해 반려동물 그릇이나 화분으로 사용 가능한 토분도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도예공방을 방문해 도자기를 빚으며 말리기와 굽기 과정을 거쳐 완성품을 받기도 한다. 正文
‘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을 주제로 내건 축제에선 도자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어나 재미있는 요소를 담은 따뜻한 감성의 작품들이 대거 등장했다. 종이 질감의 일회용 컵처럼 보이지만 흙으로 빚어 구운 도자기를 비롯해 반려동물 그릇이나 화분으로 사용 가능한 토분도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도예공방을 방문해 도자기를 빚으며 말리기와 굽기 과정을 거쳐 완성품을 받기도 한다.
时间:2025-05-12 18:03: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心童 阅读:686次
(责任编辑:小林桂)
最新内容
- ·한 전 총리는 “지금 세계는 통상질서가 급변하고 국제질서가 요동치고 있다”면서 “어떤 나라도 앞날을 예측하기 어려운 대변혁의 시기”라고 설명했다.
- ·
-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 Ⅱ’ 유형은 신청일 현재 무주택자이면서 2년 이내 출산한 자녀가 있는 신생아 가구, 한부모가족, 혼인 7년 이내 (예비)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한다. 소득·자산 기준에 따라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 Ⅱ 유형으로 구분된다.
- ·
- ·
- ·다른 하나는
- ·
- ·
- ·
- ·1심에서는 직위 상실에 해당하는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지만 항소심에서 감형돼 조합장직을 지키게 됐다.
热点内容
- ·대법원 선고가 나오자 국민의힘 대선 후보들은 이날 일제히 입장문을 내고 이 후보를 비판했다. 김문수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말했고, 한동훈 후보 역시 이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없다.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밝혔다.
- ·Customer complaints are rising, especially among SK telecom users planning overseas travel during the long holiday. Users cannot subscribe to both SIM protection and international roaming services simultaneously, meaning those unable to replace their SIMs before departure must choose between the two services.
- ·서철모 청장은 서구의 모든 어린이급식소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온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충남도가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하절기·추석연휴 대비 '수인성·식품매개감염병' 비상방역 근무체계를 가동한다.
- ·
- ·
- ·8. 2025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2,3급) 하 / 최태성
- ·
- ·양당은 30일 각자 '사법 정의 실현'과 '상식적 판단'을 대법원에 요구하며 아전인수식 주문을 내놨다.대구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대구시장이 제출한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심사를 마무리하고, 당초 예산보다 4천236억원이 증액된 11조3천509억7천300만원 규모로 원안 가결했다고 1일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