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贯家郡 > 전국양파생산자협회(회장 남종우)는 4월29일 수입 양파 전량에 대해 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PLS)를 적용해 잔류농약 허용기준을 초과했는지 여부를 조사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협회는 충북 청주 오송생명과학단지 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중국산 양파에서 올들어서만 3월 6·11일 두차례나 기준치를 4배 초과한 농약이 검출되면서 국민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며 “수입 양파에 PLS를 적용해 전수조사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협회에 따르면 4월 기준 전국 도매시장에 유통되는 양파 중 20%가량이 수입 양파다. 권상재 협회 경남도지부장(오른쪽부터)과 남 회장이 유행일 식약처 사무관에게 ‘수입양파 PLS 전수조사 요청서’를 전달하고 있다. 正文
전국양파생산자협회(회장 남종우)는 4월29일 수입 양파 전량에 대해 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PLS)를 적용해 잔류농약 허용기준을 초과했는지 여부를 조사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협회는 충북 청주 오송생명과학단지 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중국산 양파에서 올들어서만 3월 6·11일 두차례나 기준치를 4배 초과한 농약이 검출되면서 국민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며 “수입 양파에 PLS를 적용해 전수조사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협회에 따르면 4월 기준 전국 도매시장에 유통되는 양파 중 20%가량이 수입 양파다. 권상재 협회 경남도지부장(오른쪽부터)과 남 회장이 유행일 식약처 사무관에게 ‘수입양파 PLS 전수조사 요청서’를 전달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3:59: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齐齐哈尔市 阅读:503次
(责任编辑:南汇区)
最新内容
- ·[앵커]
- ·━
- ·
- ·이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은 푸틴을 상대하는 접근 방식을 바꿔야 할 수도 있겠다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
- ·이로써 무역수지는 49억 달러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 ·[김 현 / 더불어민주당 의원 : 언제까지요? 즉시 하십시오.]
- ·앞서 대법원은 이 후보가 2021년 대선을 앞두고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몰랐다고 한 발언과 백현동 용도변경이 국토부 협박 때문이었다는 발언에 대해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 ·NH농협금융의 올해 1분기 당기순이익은 7140억원으로 1년 전보다 10.7% 증가했다. 실적을 견인한 것은 ‘비이자이익’이었다. 비이자이익은 전년 동기보다 18.3% 증가한 5971억원을 기록했다. 은행·증권 등 계열사를 중심으로 방카슈랑스, 전자·투자금융 관련 수수료 이익 증가에 힘입어 비이자이익이 증가했다는 게 농협금융의 설명이다. 반면 이자이익은 2조642억원으로 6% 감소했다.
- ·
热点内容
- ·[기자]
- ·
- ·한미 양국 통상 협상 대표단이 지난달 24일 협의를 본격 시작한 가운데 향후 미국이 한국을 중국으로의 반도체 우회 수출 금지 같은 조건들도 거론하며 협상에서 압박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AI 데이터 센터 등 관련 인프라를 구축하는 국내 기업도 양국의 통상 협상 결과를 지켜봐야 하는 불확실성에 직면했다.
- ·우리는 그 두 가지를 모두 해냈습니다.
- ·
- ·이번 성과는 단순한 지자체 간 협력을 넘어, 동두천과 포천이 실질적인 경제·교육 공동체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는 모델로 평가된다. 나아가 경기 북부권 전역으로 확산 가능한 시범 사례로서, 지역 간 교육 격차 해소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일본 중앙은행인 일본은행이 1일 기준금리를 '0.5%'로 동결했다.
- ·
- ·이 대행 국민이 안보불안 없도록 배전의 노력해야
- ·SBI의 역할론 관심…교보생명 지분 활용법도 대두
- ·김 후보 어떻게 답했을까요? 들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