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재판 오는 8일 예정…여성 민원인 A씨에 대한 증인 신문
时间:2025-05-12 17:47: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远 阅读:712次
(责任编辑:伍天宇)
最新内容
- ·
- ·리씨는 이미 과거에도 절도 전과가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7월 출소한 지 불과 4개월 만에 다시 범행을 저지른 것이다.
- ·롯데하이마트가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가전 구독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 ·
- ·네,특별법 시효를 연장하는 건 다행입니다만,피해 예방과 회복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으로는여전히 부족하다는 건데, 이러다 또 속 빈 강정되는 것 아닌지 걱정입니다요!
- ·판사들이 법치주의를 파괴하는 정부에 동조하는 이유는 계급적 이해관계를 위해 권위주의 정부를 지지하거나 직업 경력과 승진을 위해 정권에 협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저자는 “판사는 본질적으로 법의 권위에 복종하는 존재이기에 권위주의 정권이 만든 실정법을 무시할 수 없다”고 말한다.
- ·형사7부는 이재권(사법연수원 23기) 부장판사와 박주영(33기)·송미경(35기) 고법판사로 구성돼 있다. 재판장인 이재권 부장판사는 제주 서귀포 출신으로 제주제일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법대를 졸업했다. 1994년 사법연수원을 수료한 뒤 군법무관으로 복무하고, 1997년 서울지방법원 판사로 임관했다. 이후 서울고법 판사, 대법원장 비서실 판사,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제주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 등을 역임했다. 2021년부터 지난해 2월까지는 대법원 산하 연구기관인 사법정책연구원에서 수석연구위원으로 근무했다. 김상환 전 대법관(20기)의 후임 후보군 37명 중 한 명으로도 거론된 바 있다.
- ·서해안 대표 일몰 명소인 꽃지해수욕장은 ‘할미·할아비 바위’ 너머로 저무는 장엄한 석양 경관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 ·한편, 박솔미는 동료 배우 한재석의 아내로, 두 사람은 2010년 ‘거상 김만덕’에서 만나 3년 뒤인 2013년 결혼했다. 슬하에 연년생 두 딸을 낳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 ·단지 앞 대규모 명품 학원가(예정)와 공공도서관(예정), 유치원(예정)부터 초·중·고등학교가 밀집된 교육환경을 비롯해서, 서호천 수변산책로, 근린공원(예정) 등에서 여유로운 운동과 산책 등을 즐길 수 있다.
热点内容
- ·
- ·◇“누구도 버려지지 않도록”…생명 지키는 안전망 ‘보호출산제’
- ·품목별로 보면 농축수산물은 전년 동월 대비 1.5% 상승했다. 농산물은 1.5% 떨어졌지만 축산물(4.8%)과 수산물(6.4%)을 중심으로 인상됐다. 구체적으로 무(59.4%)와 고등어(11.6%) 등은 비싸졌고, 토마토(-21.4%)와 파(-20.8%) 등은 비교적 저렴해졌다.
- ·
- ·2일 고흥소방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32분쯤 복래면 한 주택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에 의해 31분 만에 꺼졌다. 불이 난 주택 거실에서는 50대 남성 주민 A씨가 숨져 있었다. 또 주택 83㎡ 중 절반과 가재도구 등이 타 소방서 추산 430만원 상당 재산피해가 났다.
- ·
- ·
- ·
- ·인접 단지인 대치 미도의 정비구역 지정이 대치 선경 집주인들을 자극했다. 강남 일대 신속통합기획(신통기획) 1호 아파트인 대치 미도는 지난달 서울시 도시계획위원회 수권분과위원회를 통해 정비구역으로 지정됐다. 신통기획은 정비계획 수립단계에서 서울시가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신속한 사업추진을 지원하는 제도다.
- ·대통령은 대통령이 해야 할 일에 몰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