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
- ·
- ·“가격, 품질, 빠른 납기 강점”최근 한화에어로는 해외시장 확대에 승부수를 던졌다. 핵심 타깃은 유럽시장이다. 한화에어로는 4월 15일(이하 현지 시간)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현지 최대 민간 방산기업 WB그룹과 합작법인 설립을 위한 텀시트(term sheet: 계약 원칙 및 조건을 담은 사전 합의문) 계약을 체결했다. 새 합작법인은 한화에어로가 지분 51%, WB그룹 자회사인 WB일렉트로닉스가 49%를 출자해 설립한다. 향후 폴란드군에 추가 납품될 예정인 사거리 80㎞급 천무 유도탄의 현지 생산과 수출 기지 역할을 할 전망이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재무장에 나선 유럽 국가들은 ‘바이 유러피언’(buy european: 유럽산 구매) 정책을 통해 방산 내재화를 추진하고 있다. 한화에어로는 현지 생산 공장을 확충해 이 같은 유럽 국가들의 움직임에 대응하는 동시에 K-방산의 뛰어난 기술과 가격 경쟁력, 우수한 납기 조건을 강화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4월 3일에는 인도와 3700억 원 규모의 K9 자주포 2차 수출 계약을 맺는 등 한화에어로의 수출 다변화 전략도 순항 중이다.
- ·이 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민의 삶을 결정하는 일은 정치가 하는 것도 사법부가 하는 것도 아니다라며 결국 국민이 한다고 적었다. 이어 오로지 국민만 믿고 당당하게 나아가겠다고 했다.
- ·또, 지난 연말 민주당 단독으로 국회를 통과한 본예산에서 전액 삭감됐던 검찰 특정업무경비 507억 원과 감사원 특수업무경비 45억 원이 복원됐습니다.
- ·국민의힘 대선 2차 경선 결과가 발표된 그제(지난달 29일),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최종 2인에 들지 못하면서 탈당과 정계 은퇴를 선언했죠. 결선에 오른 김문수, 한동훈 후보 측은 모두 홍 전 시장의 뜻을 잇겠다며 '표심 흡수'에 나섰는데요.
- ·LG에너지솔루션은 30일 연결기준 지난 1분기 영업이익이 374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138.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영업손실 2255억원을 나타낸 전 분기와 비교해 흑자 전환했다. 매출은 6조265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2% 늘었다.
热点内容
- ·한 대행은 장병들의 처우 개선과 사기 진작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 달라며 이러한 노력이 만약에 있을 지 모르는 비상사태에 우리의 안전과 승리를 결정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
- ·
- ·
- ·안 의원은 대법원의 이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판결을 존중한다며 이 후보 본인 말대로 이번 판결은 '법대로' 내려졌다고 강조했다. 안 의원은 이제 이 후보는 후보직을 자진 사퇴하고 남은 재판에 성실히 임해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 ·이 중 대단지, 우수한 입지, 브랜드 단지 등 지역 부동산을 리딩하고 있는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음성자이 센트럴시티’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
- ·현대건설은 연결기준 1분기 영업이익이 213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8% 줄어든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다만 시장의 전망치(1902억원)는 상회했다. 현대건설은 영업이익이 직전 분기 대비 흑자 전환했으며, 수익성이 확보된 핵심 사업지 공정이 본격화하고 있어 수익성이 점차 회복될 것이라고 밝혔다.
- ·단순히 당뇨병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 등의 합병증 유병률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