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罗嘉良 > 연구원 어린이집에 자녀를 보내고 있는 연구원 직원이 나서 과천시에 민원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 직원은 “공사장 주요 차량 출입구가 어린이집 정문 바로 앞에 설치돼 유아들의 등·하원 시간에 직접 충돌할 가능성이 상존한다”고 지적했다. 正文
연구원 어린이집에 자녀를 보내고 있는 연구원 직원이 나서 과천시에 민원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 직원은 “공사장 주요 차량 출입구가 어린이집 정문 바로 앞에 설치돼 유아들의 등·하원 시간에 직접 충돌할 가능성이 상존한다”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09:02: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忻州市 阅读:505次
(责任编辑:郑州市)
最新内容
- ·
- ·금융권 관계자는 은행의 연체율 등 건전성 지표는 기초 체력에 해당한다면서 취약 차주들이 많아져 기초 체력이 흔들리면 당연히 금융사로서의 역할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 ·도는 산불피해 극복을 위해 '관광 온(ON)-기(氣) 활성화' 프로젝트를 위해 ▷피해지역 중심 관광상품 개발 ▷지역축제 재가동 ▷감성기반 마케팅 확대 등 관광활성화 3대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 ·
- ·
- ·
- ·
- ·
- ·앞서 박홍률 전 목포시장은 지난 3월 27일 대법원에서 배우자가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해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으면서 당선이 무효됐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1일 국무외원들에게 외교안보부처가 주인의식과 책임감으로 국가와 국민만 생각하면서 잘 챙겨달라고 당부했다. 사실상 사퇴를 시사한 것으로 풀이된다. 정치권에서는 한 대행이 이날 사퇴 후 2일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 ·한 전 총리는 2일 국회에서 공식 출마 선언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热点内容
- ·
- ·권영세 비대위원장은 스마트폰은 신분증이고 은행이고 지갑이다. 그런데 지금 그 기반이 뚫렸다며 더 심각한 건 그 뒤에 밝혀진 사실이다. SKT가 유심정보를 암호화조차 하지 않았던 것이라고 비판했다.
- ·
- ·
- ·하절기에는 새마을 동 자율방역단과 협력해 쪽방촌 지역에 월 1회 일제 방역을 실시하고, 수해 등 긴급 상황 발생 시에는 피해 지역에 긴급 방역을 진행할 예정이다.
- ·
- ·
- ·2025.5.1/뉴스1(서울=뉴스1) 이광호 기자 =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박성준 원내수석부대표, 김민석 최고위원이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긴급 의원총회에서 대화하고 있다.
- ·서안나, 누가왔어. 2024, 아크릴, 116.8x91cm
- ·앞서 김 지사는 이 후보, 김경수 전 경남지사와 3파전으로 지난달 27일까지 치러진 민주당 대선 경선에서 이 후보(득표율 89.77%)에 이어 2위(득표율 6.87%)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