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伟文 > “중소기업계의 현실을 모르는 얘기다. 일감 더 들어오면 더 겁이 난다고 한다. 예를 들어 10개를 하다가 20개 들어왔다고 치자. 그럼 인력을 늘려야 하는데 인력이 없으면 어떻게 되느냐. 인건비가 올라간다. 외국인력을 쓰든가. 납기를 못 맞추면 주문받고 오히려 도산하는 경우도 생긴다. 발주처로부터 신뢰도 잃고, 인건비가 올라버리면 단가도 못 맞춘다. 그래서 지금 우리 중기 상황을 볼 때 주 5일제가 마지노선이다. 주 52시간보다 더 줄이게 되면 감당할 수 없는 후폭풍이 몰아친다.” 正文
“중소기업계의 현실을 모르는 얘기다. 일감 더 들어오면 더 겁이 난다고 한다. 예를 들어 10개를 하다가 20개 들어왔다고 치자. 그럼 인력을 늘려야 하는데 인력이 없으면 어떻게 되느냐. 인건비가 올라간다. 외국인력을 쓰든가. 납기를 못 맞추면 주문받고 오히려 도산하는 경우도 생긴다. 발주처로부터 신뢰도 잃고, 인건비가 올라버리면 단가도 못 맞춘다. 그래서 지금 우리 중기 상황을 볼 때 주 5일제가 마지노선이다. 주 52시간보다 더 줄이게 되면 감당할 수 없는 후폭풍이 몰아친다.”
时间:2025-05-12 08:50: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工兵乐队 阅读:714次
(责任编辑:唐妮布莱斯顿)
最新内容
- ·인천시는 역세권 거점사업에 대한 민간·공공부문 참여를 확대하고 지역 맞춤형 사업을 추진해 원도심 균형 발전과 도시 경쟁력 제고를 꾀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한 대행은 오늘 오후 대선 출마를 위해 공직에서 사퇴하고 내일 국회에서 출마 선언을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
-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상대적으로 후한 평가를 받아온 불법체류자 추방 등 '이민 정책'에서도 지지하지 않는다는 응답이 48%로 지지 응답 비율 45%보다 높게 나타났습니다.
- ·양경수 민주노총 위원장은 이날 서울 중구 숭례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선 후보들에게 제안하는 민주노총의 대선 요구안을 밝혔습니다.
- ·▷ 전화 : 02-781-1234, 4444
- ·전남도는 지난해 11월 '여수 석유화학산업 경쟁력 강화 방안'을 수립해 위기 대응 마스터플랜을 마련하고 지난 1월 도지사 직속으로 '석유화학산업 위기 대응추진단'을 신설하는 동시에 정부에 '산업위기 선제대응 지역' 지정을 요청해 왔습니다.
- ·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론제비퀘스트 캡처]
- ·
热点内容
- ·
- ·
- ·
- ·한국부동산원의 4월 넷째 주 전국 주간 아파트 가격 동향에 따르면 세종시 아파트 매매가격은 전주 대비 0.49% 상승했습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