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乡裕美 > 후보지로 선정된 이 일대는 지난 2023년 주민들이 국토교통부의 도심공공주택복합사업 후보지로 제안했지만 미선정된 지역이다. 이후 주민들은 서울시 신속통합기획으로 선회, 약 2년 만에 재개발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 正文
후보지로 선정된 이 일대는 지난 2023년 주민들이 국토교통부의 도심공공주택복합사업 후보지로 제안했지만 미선정된 지역이다. 이후 주민들은 서울시 신속통합기획으로 선회, 약 2년 만에 재개발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
时间:2025-05-12 17:51: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汉洋 阅读:823次
(责任编辑:李杰)
上一篇:한화오션과 한화시스템은 지난해 12월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필리조선소를 인수해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조선업에 진출한 바 있다. 한화는 미국 앨라바마주 모빌과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등에 조선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호주 오스탈 지분 9.9%를 직접 매수하는 등 19.9%에 이르는 오스탈 지분 투자도 진행 중이다.현대자동차그룹이 주행거리 66만㎞를 기록한 현대차의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사례를 바탕으로 자사 전기차의 높은 내구성과 기술적 완성도를 입증했다. 66만㎞는 지구에서 달을 왕복하는 거리(편도 약 38만㎞)에서 10만㎞정도 모자란 거리일 만큼 엄청난 주행거리다.
下一篇:
下一篇:
最新内容
热点内容
- ·2025년형 폴스타 2는 스탠다드 레인지 싱글 모터 트림을 신규로 추가했다. 싱글 모터는 LG에너지솔루션 69kWh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했다. 롱레인지 모델 대비 배터리 용량은 11% 줄었지만, 공차중량은 5% 가벼워져 1회 충전 시 최대 409㎞의 넉넉한 주행거리를 확보했다.
- ·◆ 박성태> 김응용 감독이 사실은 그때 썼죠. 1점이라도 이기고 있으면 무조건 선동열 선수를 세이브하는 투수로 내보낸 거예요. 그러면 이제 상대팀에서 의욕을 잃죠, 이거 졌다 선동열 나오면 우리 다 지는 건데.
- ·
- ·검찰은 2022년 지방선거와 관련해서도 전씨가 다수의 후보자들을 추천 받았고, 한 후보로부터는 고기를 받은 것도 확인했다. 해당 후보는 현재는 현역 도의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 ·올해 축제는 '럭키(Lucky) 곰취 프로젝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체험형 콘텐츠, 무대 공연, 친환경 프로그램 등을 대폭 강화했다. 곰취를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 체험과 이색 이벤트를 비롯해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키즈존, SNS 연계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 ·
- ·한수풀 해녀학교는 이번 입학식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약 3개월간 실습 중심의 교육을 진행한다.
- ·[강성필]
- ·지난달 12일 오만 무스카트에서는 압바스 아락치 이란 외무장관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중동 담당 특사 스티브 위트코프가 참여한 1차 핵협상이 열렸고, 같은 달 19일 로마에서 2차 회담이 진행됐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