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吕梁市 > 지난 4월 21일, 수도권 핵심 상권 중 하나인 의정부 로데오거리 번화가에 새롭게 문을 연 이번 매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적 특성을 활용해 고객 접근성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正文
지난 4월 21일, 수도권 핵심 상권 중 하나인 의정부 로데오거리 번화가에 새롭게 문을 연 이번 매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적 특성을 활용해 고객 접근성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时间:2025-05-12 17:26: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杨林 阅读:952次
(责任编辑:秦沛)
最新内容
- ·
-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 ·국민 여러분,
- ·
- ·
- ·쁘띠첼은 2025년 25주년을 맞은 CJ제일제당의 대표 디저트 브랜드로, 젤리 제조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과일 맛과 탱글한 식감을 구현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에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와 손잡고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프랑스 테마 행사 ‘파리의 순간(Le Moment de Paris)’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2023년 아랍, 2024년 체코에 이은 세 번째 글로벌 테마 행사로, 프랑스의 독특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소개한다.
-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선정된 것은 지역 산업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석화 업계가 위기에 빠졌기 때문이다. 여수에는 LG화학과 롯데케미칼·금호석유화학·한화솔루션 등 4대 석유화학 업체는 물론 에틸렌 생산 업체인 여천NCC 등이 자리 잡고 있다. 여수와 함께 석유화학 기업들이 밀집한 울산·서산의 경우 다른 산업군의 기업도 함께 모여있지만 여수의 경우 석화 기업에 대한 지역 경제 의존도가 유난히 높은 편이다. 앞서 산업부는 지난해 12월 ‘석유화학산업 경쟁력 제고 방안’을 발표하며 석화 기업들의 경영난이 지역 경제에도 영향을 미칠 경우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데 여수시가 첫 사례가 된 것이다.
- ·
- ·
热点内容
- ·변동성이 큰 에너지와 식료품을 제외한 상승률은 2.6%로, 4년 만에 가장 낮았지만, 관세 시행 전의 수치라서 시장에선 큰 무게를 두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 ·
- ·
- ·
- ·한우 사육기간 단축 기술 등을 습득하고자 하는 청년농·후계농 등의 농장을 직접 찾아가 개체 관리부터 사양기술 및 축사환경 관리 노하우 등을 멘토링할 계획이다. 또 농장 경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는 자문역할은 물론 멘토와 멘티간 1대1 멘토링과 지역별 소규모 학습조직 활동도 전개한다.
- ·■ 제보하기
- ·
- ·이번 결정은 제8차 추가신고 기간(2023년1월1일~6월30일)에 접수된 신고 건 중 3번째 심의·결정사항이다. 이로써 2002년부터 지금까지 총 13만9434명(희생자 1만5088명, 유족 12만4346명)이 제주4·3사건 희생자 및 유족으로 공식 인정됐다.
- ·
- ·참고인 신분인 건데, 압수수색을 통해 김 여사의 휴대전화 등 관련 자료를 확보한 만큼 혐의가 확인될 경우 피의자로 전환될 수도 있습니다.